본문 바로가기

Holic/애완동물계열

애완동물학과 세미나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완동물학과 세미나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안녕하세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완동물학과는 여러 세미나를

개최하며 애완동물 관련 협회의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어요-!

 

 

 

 

 

오늘 애완동물학과 세미나는

반려견 브리딩 세미나를

개최하였습니다-! ★

 

 

 

 

 

반려견브리딩세미나의

주최자는 애완동물학과의

김혜정 교수님이셨어요!

 

 

 

★애완동물학과 재학생 활동GOGO★

 

 

 

 

브리딩 세미나에서는

브리딩 전문가가 직접

프리젠테이션을 진행

하였습니다.

 

로열캐닌의 협찬도 함께

보이네요 :D

 

 

 

 

반려견 브리딩세미나에

참석한 여러 관계자분들의

모습이 보이네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완동물학과에 입학하면

반려견 브리딩, 힐링, 미용,

아로마테라피 등 다양한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어요!

 

 

※KKF 대상, 장려상, 금상※

수상인터뷰 바로가기!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완동물학과는 현재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수능/내신등급을 보지 않으며

합격 시 타대학 중복지원

가능하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완동물학과

2018학년도 신입생 모집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