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애완동물계열

애완동물계열 동물 훈련사가 꿈이라면?




애완동물계열 동물 훈련사를 꿈꾸는 학생들을 위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가 제대로 알려준다!

본교가 준비한 전문 교강사진은 물론

최신식 시설까지 갖추어져있기 때문에

학생들이 마음껏 자신의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애완동물계열가 힘쓰고 있답니다 :)






애완동물계열 실전 위주의 훈련 전문가 양성

이론이 아니라 실습과 실전 위주의 사육, 동물관리 전문가를 양성하여, 현장에 곧바로 투입할 수 있도록 교육합니다. 손으로 다 셀 수 없을 만큼의 다양한 동물을 전문적으로 사육할 수 있는 만능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기업체, 관공서 등과 산학협력을 체결해 현장에 바로 적1,000만 반려동물 가족시대를 맞이하여 반려동물은 가족으로 자리잡아가고 있습니다. 양적 성장 이면에 나타난 가족과 반려동물간의 갈등관계로 인해 서로 간 삶의 질이 낮아지는 문제를 수정하고 물론 예방을 위한 훈련사, 동물행동상담사 역할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아울러 애완동물계열는 동물의 특성을 파악해 인명구조, 맹인안내 등 특수한 목적으로 동물을 훈련시키고 사육하는 일들이 늘고 있습니다. 애완동물계열 동물훈련과정에서는 최신식 실습실과 훈련장을 기반으로 한 전문적인 교육과정을 통해 실무형 애완동물 전문 훈련사는 물론 동물행동상담 전문가를 배출합니다.






실무경력이 풍부한 훈련전문가 애완동물계열 교강사진 구성

동물 훈련 및 조련의 경우, 이론과는 달리 때때로 예상치 못한 변수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이를 컨트롤할 능력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동물 훈련 능력이 미흡하면 많은 역효과를 불러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에, 동물훈련과정에서는 현장실무경력이 풍부한 훈련전문가 교강사진을 구성하여 단계별 과정을 배워나가고 있습니다.





쾌적한 훈련시설에서의 동물훈련실습

훈련을 위한 개인별 도구 제공은 물론, 실내·외 쾌적한 최신식 전용 훈련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애완동물계열 학생들은 이곳에 본인의 애완동물을 직접 데려와 훈련을 시키기도 하며, 동물훈련사로서의 역량을 개발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자격증 취득도 수업의 일부!

전문훈련사로 인정받을 수 있는 훈련사 자격증 취득이 동물훈련과정에서는 어렵지 않습니다. 애완동물계열 전체 과정의 80% 이상이 실습 위주로 진행되며, 교내에서 열리는 자격증 대비 특강으로 학생들이 해당분야 자격증을 수월하게 취득하고 있습니다.



  



애완동물계열 원서접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