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실용음악계열

뮤직프로덕션과, 수험생의 선택은?

뮤직프로덕션과, 수험생의 선택은?

 

 

 

 

뮤직프로덕션과의 수요! 개그맨 명수옹 덕분인지 인기가 계속해서 상승중입니다! 클럽과 방송에서 흥겨운 음악에 맞춰 이리저리 몸을 흔들 수 있는 것도 바로 뮤직프로덕션과에서 배우는 디제잉과 랩 그리고 힙합덕분인데요, 이제 보컬만큼이나 대중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장르들의 집합체! 뮤직프로덕션과를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수험생들의 고민! `나에게 맞는 전공은?`
먼저 내가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면 결정이 빠릅니다! 뮤직프로덕션과는 랩과 힙합 그리고 디제잉을 좋아하는 학생들이 진학하는 전공입니다. 진짜 전문 뮤지션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을 이곳에서 세워나갈 수 있죠! 수험생의 선택이 뮤직프로덕션과에 머무는 까닭도 여기에 있습니다!

 

 

 

 

특히 디제잉으로 실력을 쌓아나가기 위해선 디제잉 연습을 할 수 있는 최신식 장비가 필요할텐데요, 뮤직프로덕션과에는 여러분들의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조력하기 위해 음악을 만드는데 필요한 대부분의 장비가 설비돼 있다고 합니다! 개그맨 박명수의 디제잉 욕심과 열정! 뮤직프로덕션과에서도 불태울 수 있다는!
 

 

 

 

 

현직 유명 교수진의 일대일 맞춤형 수업과 실무에 특화된 커리큘럼으로 교육하며, 관련 업계와의 네트워크를 통해 현장 친화적 교육을 지향하고 있죠! 음악 산업 분야로의 취업도 유리하다는!

 

 

 

이 외에도 대형기획사들과 교내 단독 오디션 기회까지 있어 가수 데뷔 기회까지 보장된다는 사실! 뮤직프로덕션과를 수험생들이 선택하는 이유! 전공 선택하시는데 도움되시길 바라요~! 그럼 꼭 꿈을 이루시기 바라며 다음에도 더 좋은 입시정공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