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실용음악계열

기획사 오디션: 미스틱엔터테인먼트 현장!

 

기획사 오디션: 미스틱엔터테인먼트 현장!

 

 

 

 

기획사 오디션 현장입니다. 오늘의 단독 오디션 기획사는 바로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윤종신 기획사로 유명한 이곳은 김예림, 박지윤, 조정치, 하림, 김연우 등등 많은 가수들이 소속돼 있는 기획사입니다! 그래서 인지 다른 기획사 오디션때보다 높은 접수율을 보였답니다! 그럼 여러분이 궁금해하시는 기획사 오디션 현장 소개해드릴게요!

 

 

 

 

오디션 장소 옆 도서관에 하나 둘씩 모이기 시작하는 학생들. 1차에 접수한 서류에 따라 순서대로 오디션장에 들어갔습니다!

 

 

 

 

떨리는 마음도 잠시. 이름과 나이로 자기소개를 한 뒤 준비한 노래와 춤을 심사위원 앞에서 진행했죠. 개인이 특기로 준비한 춤을 선보이는 학생도 있었고요~

 

 

 

 

 

이렇게 악기를 갖고 나와 노래와 함께 연주를 선보이는 학생들도 있었습니다! 기획사 오디션의 대세! 바로 악기인데요, 요즘은 악기를 다루는 뮤지션의 방송출연이 잦아지면서 오디션 지원자들 중에서도 악기를 갖고 참가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었답니다!

 

 

 

 

 

 

기획사 오디션 참가 학생들은 치타와 같은 여성 래퍼의 곡과 성시경의 발라드 그리고 인디밴드의 곡 등으로 다양한 오디션 곡들을 준비하는 듯했습니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캐스팅 매니저께선 심사 중간중간 이 곡을 선정한 이유와 오디션을 더 잘 보기 위한 피드백 등을 학생들과  나눠주셨답니다! 오늘의 짧은 조언과 만남이 앞으로의 성장에 도움이 되길 바라요~! 앞으로 있을 단독 오디션 현장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