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실용음악계열

기타 입시곡: 음악영화 <비긴어게인> OST

 기타 입시곡: 음악영화 <비긴어게인> OST

 

 

 

 

기타 입시곡을 찾고 계신 수험생 여러분께 드리는 입시 꿀팁! 오늘은 음악영화 <비긴어게인>의 OST 중 기타입시곡으로 적합할 곡들을 추려 준비했습니다! 잔잔하면서도 달달하고 매력터지는 음악영화 OST! 기타 입시곡에 적합한 곡은 어떤 곡일지 함께 찾아볼까요?

 

 

 

A Step You Can`t Take Back - Keira Knightley

 

 

 

영화 초반부 나오는 이 곡! 잔잔한 멜로디와 사실적인 가사가 매력적인데요,  Keira Knightley가 기타를 치며 연주하는 곡으로 기타 입시곡에도 어울린다는! 

 

 

 

 

Like A Fool - Keira Knightley

 

 

 

 

이곡은 기타입시곡으로 어울린다기 보다 영화 속에서 주인공의 진심이 뭍어나는 곡입니다! 가사는 우울하지만 멜로디는 상큼하답니다! 한번 감사해보시죠!

 

 

 

 

A Higher Place - Adam Levine

 

 

 

 

여자주인공이 남자친구의 마음이 돌아섰음을 직감한 이곡! 역시 곡 안에는 마음이 담기는 가봅니다!  여러분의 마음도 담아서 꼭! 기타 입시곡으로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라요!

 

 

 

Adam Levine - Lost Stars

 

 

 

 

비긴어게인에서 대박난 이 곡! 어딜가나 A Higher Place가 흘러나오곤 했죠! 여주의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고 이 곡으로 여주의 마음을 다시 잡아보려하지만 결국 실패! 하지만 곡은 대중들의 마음 잡기 성공! 기타가 주반주로 나오는 곡이니 기타입시곡으로도 추천드립니다!

 

 

 

 

본 정보는 42년전통의 문화예술 특성화 학교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학부에서 제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