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실용음악계열

서울예술전문학교 실용음악학과, 한중합작 드라마 녹음 현장!

서울예술전문학교 실용음악학과, 한중합작 드라마 녹음 현장!

 

 

 

 

서울예술전문학교 실용음악학과에서 한중합작 SF드라마의 테마곡을 녹음했다고 합니다! 녹음실에서 작업하는 모습을 실용음악학과 여러분께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오현범, 김성원 학생이 다녀온 드라마 녹음 현장으로 함께 가보시죠!


 

 

 

 

이곳은 녹음실. 지금은 레코딩 실습중입니다! Kidal Studio에서 진행된 오늘의 녹음 미션은 바로 테마곡을 불러라! 한중합작으로 제작된 SF드라마는 한중 청소년과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만들어진 작품으로 중국에선 이미 편성이 완료돼 방영중이라고 합니다! 곧 한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겠죠? 실용음악학과 모두 기대해주세요!

 

 

 

 

 

 

오현범, 김성원 학생은 이곽과 각사의 테마/서서(여주인공)의 테마를 녹음했습니다. 또 실용음악학과 정기송 교수님께서 이 모든 작업을 프로듀싱하신다고 해요! 교수님의 작업현장에 서울예술전문학교 실용음악학과가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네요^^~


 

 

 

 

정기송 교수님은 현재 넥스트의 기타리스트이자 한국음악저작권협외의 이사로 재직중이시랍니다! 현장의 살아 있는 음악 이야기를 배울 수 있는 실용음악학과 모든 학생들이 뮤지션으로 성장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고 있죠!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학과에는 이처럼 가수로 활동 중이거나 현직 아이돌 가수들을 트레이닝 해온 교수진들이 학생들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동방신기, 슈처주니어, 소녀시대 모두 서울예술전문학교 실용음악학과 교수님들을 거쳤다는 사실! 매 학기 다양한 공연기회 또한 제공되는 실용음악학과!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 기대해주세요!

 

 

 

<42년전통의 문화예술전문학교, 서울예술전문학교 실용음악학과 수시모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