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방송공연영상계열

방송연예과, 예띠 스튜디오 출범식 현장!

 방송연예과, 예티 스튜디오 출범식 현장!

 

 

 

 

KBS가 새로 출범한 KBS MCN 출범식에 방송연예과가 초대됐습니다! 바로 방송연예과 교수이자 기획사 자이로픽쳐스를 운영하고 있는 윤병기 교수가 이번 '예띠(Yettie)스튜디오' 개인방송 프로젝트에 참여하기 때문이죠! '예띠(Yettie)스튜디오'는 KBS의 MCN(다중채널네트워크·Multi Channel Networks) 사업을 말합니다. 올해 안에 50개 채널을 목표로 꾸준히 가능성 있는 크리에이터들을 발굴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예띠 스튜디오 현장으로 방송연예과 여러분들도 초대할게요!

 

 

 

 

이곳은 KBS MCN 의 예띠 스튜디오 출범식장입니다. KBS별관에 있는 예El스튜디오에서 진행됐는데요, KBS 조대현 사장과 미래부 이정구 국장, 구글코리아, 네이버, 다음, 트레져헌터 등 멀티미디어를 대표하는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예띠 스튜디오 출범식을 축하했습니다! 바로 이 자리에 방송연예과 윤병기 교수님이 다녀오시다니! 방송연예과 학생들 또한 교수님의 자이로픽처스 기획사를 통해 KBS MCN의 1인  크리에이터를 꿈 꿔볼 수 있겠네요!

 

 

 

 

드디어 출범식이 시작됐습니다. 예띠 스튜디오는 매주 수요일 1시간씩 생방송을 진행하면서 소속 크리에이터들의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영상 제작 관련 교육과 스튜디오 대여 등 디지털 콘텐츠 육성을 위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갈 예정이라고 하네요! 현재 예띠 스튜디오에서 콘텐츠방송을 이끌어갈 MC들도 오디션을 통해 선정이 됐다고 하는데요, 과연 다중채널네트워크 채널의 방송이 얼마나 성장하게 될지! 방송연예과 여러분도 기대가 되시나요?

 

 

 

 

 

KBS 조대현 사장을 비롯해 인사들의 출범식 축하인사가 있었습니다! KBS는 1인 크리에이터 오디션을 개최해 12팀을 선발했다고 하네요! 여기엔 미래부 추천 2팀, 외부 중소 MCN 그리고 자체 제작 채널, 개그우먼 오나미의 뷰티채널과 Next K-POP까지 더해져 앞으로 예띠 스튜디오를 탄탄하게 이끌어 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방송연예과 여러분들께도 좋은 기회인 이유! 요즘 우리나라에서도 이미 이런 UCC스타일의 콘텐츠제작자들의 활동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방송연예과 여러분께도 방송데뷔의 기회로 이어질 수 있길바라요!

 

 

 

 

 

 

서울예술전문학교 방송연예과 수시모집중

더 많은 방송이야기가 궁금하다면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