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서울예술전문학교, SBS A&T 뷰티스쿨과 산학협력 체결.



서울예술전문학교, SBS A&T 뷰티스쿨과 산학협력 체결.



 

서울예술전문학교(이하 서예전) 피부미용학과는 지난 20일 SBS A&T 뷰티스쿨과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습니다. 양사의 이번 산학협력의 목적은 미용 산업 분야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함이며, 이를 통해 미용 산업의 발전 및 학술정보교류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SBS A&T 뷰티스쿨은 SBS 내에 위치한 뷰티아카데미이며 현장 경험이 풍부한 전문 강사진이 전문 프로아티스트를 양성하는데 힘을 쓰고 있습니다.

이번 협약에 따라 피부미용학과 학생들에게는 현장실습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자격증 취득 및 다양한 특강의 기회가 제공 될 예정입니다. 이 기회를 통해 학생들은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몸소 배우고 느끼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피부미용학과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전문화되고 차별화된 교육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는 뜻을 비쳤고 앞으로도 학생들의 꿈을 위하여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는 뜻도 밝혔습니다.





 

서예전 뷰티예술학부는 방송스타일리스트학과, 피부비만케어학과, 캐릭터분장학과 등으로 세분화 돼 운영되고 있습니다.
해당분야의 권위자를 실무 교수진으로 초빙하고, 실무위주의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실무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창조하는 아름다움의 진정한 매력과 가치를 알고 싶은 분들은 피부미용학과와 함께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