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패션뷰티계열

패션디자인과정에서 알려주는 2019 가을 패션 트렌드

패션디자인과정에서 알려주는 2019 가을 패션 트렌드

 

오늘은 패션예술계열에서 올 가을 유행 패션 아이템을 알아보겠습니다. 다양한 아이템 착용이 가능한 날씨 '가을'에서 패피로 살아남고 싶다면 참고해주세요!

 

슈트 자켓
간결한 디자인의 슈트 재킷은 유행에 상관없이 활용할 수 있는 효자템! 티셔츠에 다양한 주얼리로 레이어드하면 페미닌한 무드의수트 룩을 연출할 수 있고, 스포티한 스니커즈와 매치하면 쿨한 캐주얼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자켓 안에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로 매치하면 로맨틱 시크 룩 연출도 성공! 화려한 패턴에 깔끔한 블랙 재킷으로 꾸안꾸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볼드한 챔피언 벨트
크리스찬 디올 F/W 패션쇼에서도 볼 수 있었던 허리 전체를 넓게  감싸는 챔피언 벨트! 벨트 하나로 통통한 뱃살부터 통자 허리까지 슬림한 룩 연출이 가능합니다. 심플한 티셔츠와 롱스커트에 챔피언 벨트 혹은 패니 팩을 대체할 수 있는 디올 벨트라면 올 가을에서 트랜디 한 룩 연출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트랜치 코드 혹은 자켓에 더해 멋스러움을 추구할 수 있답니다. 이 때에는 착용하는 다른 악세서리와 비슷한 톤으로 맞춰주면 통일감을 줄 수 있습니다.

 

무통, 트위드 소재에 주목!
이번 시즌 아우터 쇼핑 리스트를 짤 때는 무통과 트위드 소재를 기억하자! 따뜻한 것은 기본에 레트로 무드로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힙하면서도 럭셔리한 무드까지 더할 수 있습니다. 하이 브랜드 F/W 패션쇼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펜디는 자칫 딱딱하거나 심플할 수 있는 무채색 룩에 비비드 한 무통 재킷을 매치했고, 샤넬은 하운드투스와 격자무늬를 믹스 매치해 설원 위의 우아한 여인을 완성했습니다. 올블랙에 트위드 자켓만 입어도 올 가을  트렌드 룩에 한 발 다가갈 수 있습니다.

 

http://www.sart.ac.kr/bd/board_img/lists?src=image&kw=001459&uid=i_00000026&tab=event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끝이 다른 시작, 실습 중심 수업, 분야별 전문 스타 교강사진, 수능 내신 미반영, 인서울 2년제, 대형 기획사 오디션

www.sart.ac.kr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에서는 한지민, 공효진, 소지섭, 공유 톱스타 스타일링을 책임지는 슈스스 한혜연 스타일리스트, 패션 브랜드 얼킨 이성동, 분더캄머 신혜영, 제이초이 최정수 등 현업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계시는 디자이너 교강사진이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서수경 스타일리스트팀 인턴, 서울패션위크 스태프 활동 등 재학중에도 실무 경험을 충분히 쌓아 패션 전문가로 거듭나고 있는 패션예술계열! 현재 2020학년도 신입생 모집중이니 원서 접수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