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애완동물계열

애완동물계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핸들러 대회 금상 수상




애완동물계열을 알아보고 있다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를 놓치지 마세요! KKF 핸들러 콘테스트 일반부 금상 및 다수 수상했다는 사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동물훈련과정 재학생 5명이 일산 킨텍스 전시관에서 진행된 제 68회 KKF 핸들러 콘테스트에 참가해 일반부 1급 금상, 장려상, 일반부 2급 은상, 학생부 장려상을 수상했답니다.


애완동물계열에서는 지속적으로 핸들러 대회를 나가 학생의 커리어를 쌓는데 집중하고 있는데요. KKF 핸들러 콘테스트 일반부는 우수한 프로 핸들러, 학원 원장급 중견 전문가들이 대거 참가하기 때문에 아마추어 핸들러가 수상하기에는 매우 어려운 대회랍니다. 심사기준이 까다로울 뿐만 아니라 훈련 테크닉이 좋지 않다면 수상까지 이어지기 어렵다는 것!


일반부 1급에서 금상을 수상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동물훈련과정 16학번 류광현 학생은 입학 후 꾸준한 교강사의 밀착 지도로 2016년 한 해에만 강원FCI 국제도그쇼 핸들러 콘테스트 대상을 시작으로 도그쇼 4관왕, 챔피언 탈환을 기록하며 이목을 끌었던 인재! 복학 후 3개월 만에 일반부 1급 금상을 수상하며 우수한 실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답니다. 타 애완동물계열과 비교했을 때 굉장히 경쟁력 있는 실력을 지니고 있다는 말이랍니다. 


이밖에도 동물훈련과정 17학번 오혜진과 17학번 김미현 학생이 일반부에서 장려상과 은상을 수상하며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재학생 총 3명이 일반부에서 눈에 뛰는 두각을 보여 대외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는 애완동물계열학의 장점을 그대로 가지고 있는데요. 80% 실기 중심의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한국애견연맹 핸들러 관계자는 “매년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동물훈련과정 학생들이 학생부가 아닌 일반부에서 수상을 기록하며 아마추어가 아닌 프로급 실력을 보이고 있어 놀랍다.”며 “앞으로 학생들이 필드에 나와 어떤 모습으로 성장할지 기대가 된다.”고 전했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동물훈련과정는 실기 중심 수업으로 대회 및 학생 활동을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다. 현재 2019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이며 자세한 모집요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답니다. 애완동물계열을 전문대를 알아보고 있다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