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방송공연영상계열

연기예술계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연기예술계열이 소개하는 인기 뮤지컬 3

요즘 볼만한 뮤지컬 뭐 있지?  



오늘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연기예술계열에서 취향에 맞게 골라볼 수 있도록 다양한 장르의 뮤지컬을 소개해드릴게요! 

청춘물부터 스릴러, 고전 명작들 중 현재 상영하고 있는 작품들도 골라 준비했어요. 




20대 - 30대들에게 꼭 보라고 추천하고 싶은 작품, 위로와 공감을 웃음과 함께 선사하는 청춘 뮤지컬 <빨래>. 서울 달동네에 거주하는 서민들의 삶을 20대 나영과 이주노동자 솔롱고를 통해 진솔하게 그려낸 감동 뮤지컬로 여전히 관객들의 찬사를 받고 있는 창작 뮤지컬입니다! <빨래> 보고 안 운 사람이 아직 없다고...! 



과거 프랑스 왕실에서는 쌍둥이가 태어나면 한 명은 왕위를 계승하고 다른 한 명은 철가면을 씌워 지하감옥에 영원히 가두어버렸다고 합니다. 향락에 빠진 루이 14세를 몰아내기 위해 지하 감옥에 갇힌 그의 쌍둥이 형제와 삼총사가 모여 새 시대를 맞을 준비를 하는 이야기. <삼총사>의 원작자 알렉상드르 뒤마의 소설을 뮤지컬화한 작품으로 뛰어난 음향효과, 무대장치들로 웅장함에 매료될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지하감옥에 갇힌 왕의 쌍둥이 형제 역할은 b1a4의 산들, 비투비의 이창섭, 빅스의 켄, 인피니트의 장동우로 모두 인기 아이돌이라는 사실도 흥미롭네요! 


17세기 영국, 아이들을 납치해 기형적인 괴물로 만들어 귀족들의 놀잇감으로 팔던 인신 매매단 콤프라치코스. 그들에 의해 기이하게 찢겨진 입을 갖게 된 어린 그윈플렌. 유랑극단에서 광대로 살던 그윈플렌이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이야기. 가수 박효신이 그윈플렌역을 맡은 걸로도 유명한 작품인데요, 그윈플렌의 입모양을 본따 만든 무대의 퀄리티와 배우들의 연기가 훌륭하다는 평이 많아요! 뮤지컬 전공자라면 무대 연출, 구성, 배우들의 연기까지 배울 점이 무궁무진하니 꼭 봐야할 작품! 





특히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에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연기예술계열의 류창우 교강사님께서 아라미스로 출연중인 작품인데요, <시카고>, <미스 사이공>, <지킬 앤 하이드> 등 명작 뮤지컬에 참여하고 계신 뮤지컬계의 대부 류창우 배우님을 매일 뵙고 직접 지도받고 있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연기예술계열 학생들 ><  최고의 연기 전문가에게 배워 배우로 성장하고 싶다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연기예술계열 알아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