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RT Life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가을 축제 즐기는 법!


이틀 뒤면 문화예술인들이 이끄는 2018 SART Festival이 시작됩니다! 다양한 체험 부스와 공연들 알차게 즐기려면 공연 일정과 체험 부스 가이드가 필요할 거예요~ 26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가을 축제에 참가하실 분들을 위해 축제 가이드가 되어 드립니다! 어떤 체험을 할 수 있는지 부스별로 훑어볼까요?


모델연기계열, 실용무용계열, 패션예술계열 학생들은 플리마켓을 운영한다는 소식! 특히 패션에 더 관심이 많은 학생들이 운영하는 마켓이라 판매물품 퀄리티는 말 안 해도 감이 오시죠? 플리마켓을 기대하는 학생들이 많으니 득템하려면 이 부스 체험을 서두르셔야 할 것 같아요! 



주얼리디자인계열에서도 직접 만든 악세사리를 판매하면서 직접 원석 팔찌를 만드는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고 해요. 플리마켓 쇼핑할 때 주얼리부스에 들러 득템하는 것도 잊지마시구요! 


디지털디자인계열 학생들은 캐리커쳐 부스를 운영할 예정인데요, 우리 디지털디자인계열 학생들, 중,고등학생들에게 캐리커쳐 특강을 하기도 했을만큼 캐리커쳐 실력이 뛰어나니 퀄리티 높은 그림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가세요~


축제 때 진행될 공연에 어울리는 페스티벌룩의 완성도를 높여볼까요? 뷰티예술계열에서 운영하는 분장 부스에 들러 할로윈 분위기에 맞는 상처 분장이나 타투스티커, 파츠 스타일링을 받은 후 공연장으로 고고! 얼마전 손대식 할로윈 분장 특강을 받은 직후라 상처분장 퀄리티가 장난이 아닐 듯! 



할로윈 시즌에 열리는 축제이니만큼 호러 체험이 없으면 안되겠죠? 실용음악계열에서는 귀신의집을 체험할 수 있구요, 



방송영상계열 학생들은 추억의 펌프게임과 타로점집을 반짝 오픈합니다>< 



애완동물 명문학교인 가이아관의 동물들이 축제에 빠질 수 없죠. 애완동물계열 학생들이 가이아관을 개방해 동물들의 특성을 이해하고 잠깐이나마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하니  자랑이기도 한 가이아관의 동물들하고도 인사하는 거 잊지마세요! 



축제엔 음식도 늘 함께하죠? 공연예술계열에서 운영하는 작은 맥주펍부터 디지털디자인, 방송영상계열 학생들이 여는 일일분식, 패션예술계열의 작은 칵테일바 등에서 축제에 어울리는 음식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D ! 







2018 SART Festival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가을 축제 10월 26일(금) 




다들 금요일에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