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방송공연영상계열

영상학과 졸업영상제 비주얼밤 개최!


영상학과 졸업영상제 비주얼밤 개최!

 

안녕하세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영상학과에서 졸업영상제
비주얼밤을 개최했어요!

 

 

 


지난 2년 동안 영상제작,
영상편집, 영상디자인만을
목표로 끊임없이 달려온
영상학과 학생들은 오늘
졸업영상제로 마침표를
찍게 되었어요-

 

 

오동식 학장님과
박상훈 학부장님께서는
영상학과 학생들에게
콘텐츠산업의 미래
학생들의 영상산업
전망이 매우 밝다고
말씀해주셨어요-!

 

 

 

학생들의 영상을 차례로
선보인 후, 연출한
학생들과 관객과의
대화시간을 가졌답니다!

여느 연출가 못지않은
달변으로 좌중을 압도했어요!

 

 

 

그리고 1학년 학생들이
졸업하는 선배들을 위해
응원댄스와 노래를 선보
였답니다-! 정말 훈훈한
선후배네요 :D

 

 

 

▲▲ 썸네일 클릭 ▲▲

 

 

 

그리고 영상제 관객들의
평점 투표가 반영되어
장려상부터 최우수상까지
상을 수상하였어요-
이에 따른 상금도 많아
받는 이들의 마음을
더더욱 훈훈하게 했다네요!

 

 

역시 영상학과 학생들
앞으로도 멋진 활약
기대할게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영상학과
비실기 전형 / 신입생 모집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