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애완동물계열

엑소 세훈 강아지, 비비를 부탁해!

엑소 세훈 강아지, 비비를 부탁해!





엑소 세훈은 지난 네이버 생중계앱 V앱의

엑소멘터리(Exomentary)라이브 스페셜에서

<세훈의 강아지를 부탁해>라는 타이틀로

반려견 비비와 함께 출연했어요!




비비는 Vivi(살아있다)라는 뜻으로 

태어난 지 1년된 수컷이라고 밝혔어요

비비는 가족들이 키우는 강아지로 

힘들 때마다 위안이 되는 존재라며

애정을 드러냈답니다!!! 비비 귀엽네요!




무대에서는 이렇게 카리스마 폭발하는

세훈이가 브이앱에 반려견 비비와 

출연했을 땐 어떤 모습이었을까요??




먼저 세훈이 인스타에 공개된 비비짤

먼저 공개해요~ 너무나 따뜻하고

안락한 모습의 세훈과 비비,

너무 보기 좋아보이죠~? 





이날, 세훈이는 훈련장에서 비비를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강아지로 훈련시키고자

했지만 비비가 말을 듣지 않아 애를 먹는

모습이 너무나 웃기고 귀여웠답니다!




세훈은 비비에게 한 번만 넘어달라며 

애원했지만 말을 듣지 않아 많이 

애를 먹었어요~~ 세훈인 애써 비비가 

오늘따라 좀 피곤한 것 같다며 

변명을 했답니다. 카리스마 폭발 세훈이가 

아닌, 세훈이와 비비 조합으로 세훈이의

허당끼를 볼 수 있어서 더 좋았답니다 :D




훈련은 생각처럼 잘 되진 않았지만 

엑소 세훈이의 비비 사랑은 충분히

전달된 것 같네요! 




비비에 대해서 찾다보니 비비링까지 있다는!

팬들의 세훈사랑, 반려견 사랑을 엿볼 수 

있는 귀엽고 재밌는 굿즈네요!

하나 갖고 싶어요 :D


지금까지 엑소 세훈이의 비비사랑

애완동물학부에서 전해드렸습니다 !! 


훈련하는법 알려면? 아래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