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방송공연영상계열

스트릿댄스과 무대 위에 같이 올라가보자!

 스트릿댄스과 무대 위에 같이 올라가보자!

 

 

 

 

대학교에 진학하면 춤을 어떻게 배우고 어떻게 추나요? 스트릿댄스과를 고민하는 여러분들에게 지금 무대 위를 보여드릴게요!

스트릿댄스과에서 대학생들이 춤을 추는 모습을 보면서 대학 생활을 알아보세요! 그럼 무대 위로 올라가 봅시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는 이번에 춤을 추는 대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방송댄스과와 스트릿댄스과 베틀대회를 주최했고

장소를 지원했는데요! 곳곳에서 춤꾼들이 서예전으로 모여 아트홀에서 화려한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럼 아래 사진과 영상으로 고고싱!

 

 

 

 

 

 

 

 

본교에는 아마 알고 계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안무가이신 김세환 교수님이 계시는데요!

넓은 인맥으로 이렇게 춤을 추는 학생들을 한자리에 모아두고 댄스베틀 대회를 진행하곤 한답니다!

스트릿댄스과 학생들에게는 이런 경험이 나중에 댄서로 성장했을 때 좋은 경험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이런 대회에 누구보다 적극적이신데요! 김세환 교수님을 앞으로 많은 실용무용과 학생들은 밤낮 없이 춤연습에 바쁘답니다.

그럼 이렇게 사진으로만 보지 말고 아래 영상으로 스트릿댄스과 학생들의 춤을 고고!!

 

 

 

 ▼▼큐브엔터테인먼트 트레이너 교수님 알아보기▼▼

 

 

 

[스트릿댄스과 베틀 영상]

 

 

 

 

 

 

스트릿댄스과에서는 본교 학생들을 위해 가장 좋은 교육환경을 제공하고자 아트홀을 설치해 학생들의 무대 활동을 도와주고

한 달에 한 번씩 이런 무대 위에 올라갈 수 있도록 외부 대회를 주최하는데요!

이런 댄스 공모전에 적극적으로 학생들을 유치하면서 자신들의 스펙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연습실을 계속 개방해 연습하는데 지장이 없도록 하며, 많은 댄서들과 이야기를 하고 현업에 맞춰 교육받을 수 있도록

스트릿댄스과는 교수님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본교 학생들이 쑥쑥 성장할 수 밖에요!

 

 

 

 

 ▼▼큐브엔터테인먼트 트레이너 교수님 알아보기▼▼

 

 

 

 

 

 [스트릿댄스과 베틀 영상]

 

 

 

 

 

스트릿댄스과의 댄스 베틀 현장을 사진과 영상으로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벌써부터 어깨가 들썩들썩하죠? 이렇게 즐거운 댄스의 현장으로 여러분들이

보다 신나는 무대를 감상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다음번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