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방송공연영상계열

패션모델학과! 2015미스코리아경남 인기상!

 패션모델학과! 2015미스코리아경남 인기상!

 

 

 

 

 

패션모델학과 수상 소식입니다!

패션모델학과에 재학중인 백보영 학생이

요즘 인터넷을 핫하게 달구고 있는 `미스코리아` 대회에 출전해

`인기상`을 수상했는데요~ 치열한 경쟁을 뚫고 상을

거머쥔 패션모델과 백보영 학생을 인터뷰해봤습니다^^~

 

 

 

 

패션모델학과 백보영 학생은 고3때 만난 선생님의 권유로

미스코리아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당시엔 나이가 어려서 참가 자격을 갖추지 못했지만

서울예술전문학교 패션모델학과에 진학한 이후엔 도전하기 시작했죠!

 주말마다 부산을 오가며 미스코리아 양성 지도를 받았다고 해요.

대단한 노력 끝에 이렇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지 않았을까요?

 

 

 

 

 

무엇보다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수상까지 갈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로

학교 수업을 꼽았답니다. 연기수업에서 배운 호흡과 발성으로

미스코리아에게 가장 중요한 부분인 자기소개를 완벽히 소화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처음엔 호흡이 빠져나가 고민이었는데 수업을 통해 배웠던 기본기를 바탕으로

점점 성장하는 예비 미스코리아 후보가 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또 패션모델학과에서 배웠던 워킹 또한 백보영 학생이 미스코리아 무대에서

실수하지 않았던 든든한 경험이었다고 하네요!

실기 위주의 1:1 레슨 수업이 쌓이고 쌓여 개인의 실력으로 자리하게 되다니!

역시 하루하루의 노력이 이렇게 중요하단 걸 다시금 느끼게 되네요!

 

 

 

 

 

 

패션모델학과 백보영 학생은 서류준비 완료후 1차에 합격하고

미스코리아후보생들과 합숙에 들어갔다고 해요.

2차부터는 짧게는 1박2일에서 길게는 3박4일까지 합숙으로 대회를 준비한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합숙 마지막날엔 20명의 미스코리아 심사위원과

모두 3분정도의 면접 시간을 갖는 다고 하는데요,

여러명에게 본인을 PR하는 것, 쉬운 과정이 아니었을텐데 대단하네요.

 

 

 

 

패션모델학과 백보영 학생의 마지막 꿈을 물었습니다.

모델을 꿈꾸는 학생들을 지도하는 것이 본인의 꿈이라고 답했는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학생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경험을 쌓을 예정이라네요~

열심히 노력하며 성장하는 모습이 앞으로도 보영 학생의 미래를 빛나게 해주리라 믿어요!

본교 패션모델학과가 보영 학생을 응원하겠습니다^^

 

 

 

 

 

패션모델학과에서는 전문모델을 양성하기 위해

현장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문모델트레이너에게 1:1 개인 레슨으로 교육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델테이너라는 최근 수요에 맞게 연기 수업 또한 실시하고 있답니다!

또 유명모델에이전시와 기획사와의 단독 오디션 기회 또한

패션모델학과가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많은 학생들이 입학과 동시에 높은 합격율을 기록하며

현장으로 나가고 있답니다!

 

 

▼패션모델학과, 오디션/수업 정보가 궁금해? CLC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