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방송공연영상계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전국 청소년 댄스대회!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전국 청소년 댄스대회!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무용과 전국 청소년 댄스대회!

본교에서는 전국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댄스대회를 열었답니다!

춤에 관심있는 학생들이 모두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 모여서 멋진 댄스를 선보였는데요!

아래 사진과 영상으로 전국 최고의 댄서들의 춤을 감상해볼까요?

실용무용과를 지원하려고 준비하는 학생들이라면 이런 깨알돋는 영상 절대

놓치지 말고 개.인.소.장 고고싱!

 

 

 

 

 

 

 

두비두비 밥밥!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전국 청소년 댄스 대회에 빠빵한 사운드를 담당하게된 DJ! Joo Pop!

DJ Joo Pop은 다이나믹듀오, 프라이머리, 빈지노와 함께 작업을 한 실력파 DJ인데요!

DJ를 섭외하기 위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무용과 정상현 교수님이 힘을 써주셨답니다!

학생들은 DJ의 음악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업업! 긴장과 떨리는 마음으로 댄스 대회를 준비했는데요!

 

이렇게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무용과에서는 학생들에게 건강한 댄스대회를 열어

서로의 실력도 확인하고 즐겁게 자신의 춤을 즐길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답니다. :)

이번 대회가 더 학생들에게 특별하게 느껴졌던 이유는 바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무용과 이상현 교수님이

댄스 배틀 대회에 함께하셨기 때문인데요! 아래 영상으로 교수님의 춤을 감상해봅시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무용과 이상현 교수님의 댄스영상] 

 

 

 

 

 

 

그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진행된 전국 청소년 댄스 대회의 MC는 누구? 바로 정상현 교수님!

정상현 교수님은 이번 대회를 개최하고 직접 진행하시며 전국의 댄서들을 한자리에 모이게 추진해주셨는데요!

실용무용과에서 학생들을 직접 지도해 주시는 교수님은 이처럼 본교에 많은 댄서들이 찾아와서

학생들에게 좋은 본보기가 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시고 계신답니다.

또한 학생들이 즐겁게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매 수업시간마다 실용무용과 학생들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시는데요!

 

장난끼 많지만 춤에 대해서는 진지하신 정상현 교수님은 학생들에게 백점 만점에 백점!

실용무용과 학생에게 애정이 가득한 정상현 교수님의 이번 대회가 학생들에게는

하나의 선물과 같다는 것! 그럼 아래에서 댄서들의 치열한 무대를 살펴보겠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무용과 정상현 교수님이 주최한 전국 댄스 대회 영상] 

 

 

 

 

 

실용무용과 진학을 꿈꾸는 학생들이라면 하나 알아두고 가세요!

학교에서 이처럼 다양한 댄스 무대를 제공해 줄 수 있는지.

그리고 교수님들의 풍부한 인맥과 경험으로 각종 대회를 이끌어줄 수 있는 역량이 있는지,

학생들에게 좋은 교수님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지!

하나씩 곰꼼하게 알아보고 가야 여러분들이 실용무용과에 진학한 후 후회가 없겠죠?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는 이처럼 학생들을 이끌어 줄 수 있는 훌륭한 교수님들을 많이 모셔

이런 대형 댄스대회도 오픈하고 있으니! 실용무용과가 더 궁금한 학생들은

우리학교를 한 번 알아보세요! :)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무용과 정상현 교수님이 주최한 전국 댄스 대회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