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애완동물계열

<애완동물학과>거대 동물 시리즈!

 

<애완동물학과>거대 동물 시리즈!

 

 

 

 

 

동물의 세계는 알 수록 재미있고 흥미롭습니다.

인간은 아직까지도 지구상에 있는 동물들을 다 알지 못하지요.

이러한 동물들의 세계를 탐구하는 것이 애완동물학과가 되겠죠! ^^

 

그 중 오늘 애완동물학과에서 소개 해 드릴 내용도 알 수 없는 동물들의 세계와 관계가 깊습니다.

애완동물학과에서 준비한 오늘의 내용은? 바로 "거대 동물" 시리즈입니다.

동물의 한계는 어디까지 인가! 얼마만큼까지 거대할 수 있단 말인가!

신비롭고도 놀라운 거대 동물 시리즈로 같이 빠져보실까요?

 

 

 

 

토....토끼 맞지?

시작부터 정말 거대동물이네요 후덜덜ㅋㅋㅋ

저런 토끼는 풀을 얼마나 먹을까요

풀밭에 내 놓으면 자동으로 벌초 될 듯ㅋㅋㅋ

 

애완동물학과에서도 토끼를 굉장히 좋아하는 학생들이 많지만

저만한 토끼도 과연 사랑할런지........ㅋㅋㅋ

 

 

 

소 모양 로보트 아니지?

왠지 전자음내면서 부자연스럽게 걸어갈것만 같아ㅋㅋㅋ

사람보다 키가 저렇게 훨씬 크고, 길이도 훠어어얼씬 길고...

 

저 소 컨트롤은 누가 해야하나

애완동물학과 교수님도 저건 왠지.......ㅋㅋㅋ

컨트롤이 시급한 거대동물

 

 

 

 

이건 정말 말도안되게 크다...

사람 머리가 동물 입에 충분히 들어 갈 것만같아.

 

다행이다...애완동물학과에서는 거대동물 마주하는 일이 없어서ㅋㅋㅋ

겁나서 다가가서 공부하기 힘들듯

 

 

 

 

아....아..............그래 무럭무럭 잘 자라주었구나 아....ㅋㅋㅋ

 

 

 

 

이번엔 애완동물학과와 함께 바다로 나가서 거대동물을 찾아볼게요.

그래, 가오리구나. 싱크홀인줄.

 

 

 

 

!!!!!!!!!!!!!

그야말로 정말 대왕오징어다!!!

대대대대대대대왕 오징어 정도는 될 듯.

 

 

 

 

이건 아마 심해 갈치 인듯하네요.

심해 생물들 중에는 거대 동물에 속하는 것들이 굉장히 많죠.

 

심해 갈치가 해안가에 출몰하면 근처에서 큰 지진이 난다고 하던데

저 바다는 괜찮았는지...ㅋㅋㅋ

 

 

 

 

애완동물학과와 함께 알아 본 거대동물 시리즈! 신기하고 재밌으셨나요?

끝을 알 수 없는 동물의 세계를 재미있게 공부 하고 싶다면!

답은 아래에 있다!

 

 

 

 

▼클릭하고 구경하러 가자!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