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RT Life

서울예술직업전문학교 판타스틱 입학식!

 

서울예술직업전문학교 판타스틱 입학식!

 

 

 

 

 

새로운 해가 떴어요! 이미 새해의 태양은 뜬지는 조금 흘렀지만~서울예술직업전문학교의 새로운 태양은 바로 얼마 전에 떴습니다.
바로 2015학년도 입학식에서 말이죠! 꺄아아악!

새로운 학년, 새로운 학기, 새로운 강의. 모든 새로운 것들의 출발점인 입학식.
입학식은 새로움이 시작됨을 공식적으로 공표하는 자리이기도 하고 내적으로는 새학기를 잘 지내겠노라고 산뜻한 다짐을 하는 행사이죠.

그 중에서도 서울예술직업전문학교의 입학식은 더더욱 산뜻하기로 소문이 났는데요. 어떤 특별한 점들이 입학식에 숨어 있을까요? 모두 함께 서울예술직업전문학교 입학식 현장으로 가 볼까요?

 

 

 

 

 

 

 

서울예술직업전문학교 입학식은 개회사와 함께 기수단이 등장함으로써 시작이 되었습니다. 각 학부기를 앞세운 기수단들과 교수님들의 등장에 우레와 같은 박수가 터져 나왔죠. 함성소리와 박수소리를 들으니 이제 정말 입학식이 시작이 되었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었답니다.

 

 

 

 

 

 

이어 서울예술직업전문학교  교수님들의 소개가 이어졌는데요. 각 학부들은 경쟁이라도 하듯 본인 학부의 교수님이 소개 될 때마다 어느 때보다 큰 환호를 터뜨렸어요. 그 큰 함성소리를 들었던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벌써부터 학부에 대한 애정들이 보통이 아니란 걸 눈치 챌 수 있었을 거예요.^.~ 어떤 학부는 전체 학생들이 기립하여 환호를 하는 학부도 있었답니다. 열정 짱!

 

 

 

 

 

 

 

이어 서울예술직업전문학교 신입생들이 진정으로 서울예술직업전문학교 학생인 것을 공표하는 선서식이 이어졌는데요. 비로소 42년의 전통을 이을 우리학교 학생이 되었군요! 이제 신입생들의 어깨에는 42년이라는 자부심이 항상 함께 할 거예요! ^^

서울예술직업전문학교 입학식에는 신입생들을 축하해 주기 위하여 여러 연예인들의 축하영상이 도착했답니다. 영상을 보며 신입생들은 한껏 축제와 같은 입학식의 흥겨움을 한껏 느꼈답니다.

 

 

 

 

 

 

 

입학식이 절정을 향해 진행될 때 축하 말씀의 시간이 있었습니다. 서울예술직업전문학교 학장님이신 오동식 학장님께서 격려 및 축하의 말씀을 전해 주셨는데요. 학장님께서는 “예술인”의 한 분으로서, 신입생들의 열정과 예술에 대한 애정을 공감하시며 격려 해 주셨어요.

학장님의 말씀에 우리 신입생들의 눈망울이 똘망똘망해지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다짐을 견고히 할 수 밖에 없었던 학장님의 소중한 축하 말씀이셨습니다. 또한 연기예술학부 임대호 교수님께서도 축하말씀을 전해 주셨어요.

 

 

 

 

 

 

입학식의 마무리는 서울예술직업전문학교 교가 제창으로 마무리 되었는데요. 딱딱하고 촌스러운 교가는 가라! 서울예술직업전문학교는 예술학교답게 교가도 남다르죠. 서울예술직업전문학교 교가는 음악차트에 올라도 전혀 손색없는 세련된 교가랍니다. ^.~

 

 

 

 

 

 

교가를 부르며, 학장님의 말씀을 들으며 우리 신입생들은 마음속에 무엇을 품었을까요?
서울예술직업전문학교에서의 시작과 함께하는 새로운 다짐. 어떤 다짐이 됐든 오늘 느꼈을 열정적인 다짐이 졸업식때에도 똑같이 뜨거운 열정이길 바랍니다. 신입생들 힘내라!

 

 

 

 

 

 판타스틱 베이베~ 씐나는 SART 구경하러 가볼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