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09

동물훈련과 정 핸들러 자격증 시험을 진행하다! 동물훈련과 정 친구들의 핸들러3급 검정시험이 진행되었습니다!학교에서 시험을 보기 때문에 학생들은 늘 그렇듯 학교로 와서좀 더 편하고 덜 긴장된 환경 속에서 공부할 수 있었는데요.오전에 필기 시험을 마치고 이제 실기 시험으로 GO! Go! 동물훈련과 정에서는 학생들이 학교에 있는훈련 강아지들과 함께 핸들러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조성되어 있으며 넓은 실내, 야외 훈련장에서자유롭게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만들었답니다. 또한, 유능한 동물 훈련사들의 실속있는 강의로동물훈련과 정 다른 학교와는 수업의 질이 다르다는 것!2년 동안 배웠지만 간단한 훈련 조차 못하는친구들이 많은 반면 본교 동물훈련과정 재학생들은70% 이상의 실습 수업으로 실무에서 정말강한 모습을 자랑한답니다 :) 이번 자격증 시험에서 좋은 결과가..
반려동물 아로마테라피 자격증 특강 현장! 아로마테라피 자격증 시험 준비를 위한 특강 현장!방학이 시작되었지만 학교에는 아직도많은 학생들이 방학 중 자격증 무료 특강 수업을듣기 위해 등교를 하고 있는데요~!미용, 훈련, 사육 뿐만 아니라 매개치료와 간호과정 학생들도자격증 시험 준비를 위해 한 자리에 모였답니다. 아로마테라피란 반려동물을 위해 스스로 레시피를구성할 수 있고 제품 제작을 할 수 있는지 역량을평가하는 자격 시험 중 하나랍니다. 방학 중에 전문 강사님이 나와서 학생들을직접 지도해주실 뿐 만 아니라 예상 문제 및전년도 시험 문제들을 공유하서 스스로가스터디를 통해 문제 유형을 익힐 수 있도록공부 방법을 알려주신답니다 :D 한 번에 꼭 취득하고 말겠어!!불타는 열정이 느껴지네요! 학원에서 자격증 취득을 위해 공부를 하려면별도의 시간과 돈을 투..
동물훈련과 정 핸들러 자격증 시험 현장! KKF 전국 훈련 경기대회 현장!동물훈련과 정 학생들이 방학 중에도대회 참가를 위해 학교에 나와 연습을 하며노력했었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그래서 이번 대회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동물훈련과 정에서는박성철 강사님께서 KKF 한국애견연맹 핸들러 대회 심사위원을역임하실 뿐만 아니라 현업에서 유능한 훈련사로 인정받으시며활발한 활동을 하고 계시기 때문에 재학생들에게정말 큰 도움을 주시는 교강사이시랍니다!덕분에 동물훈련과 정 학생들은 2년이라는 시간 동안 알차게 배워서훈련사로 활발하게 취업하고 있다는 사실! 또한, 본교에 동물훈련과 정 학생들이 훈련을 연습할 수 있도록대형견과 소형견 등 다양한 종의 강아지가 있기 때문에학생들은 정말 몸만 와서 강아지 훈련에 대해실습과 이론을 모두 배워..
애견미용과 정 자격증 시험 현장 :D 애견미용과 정에서 방학 중 진행된애견미용사 3급 자격증 시험 현장!방학이 되면 학생들은 바로 자격증 취득을 위해특강과 함께 시험을 보게 되는데요!정말 열심히 노력하는 학생들의 모습이 뿌듯! 이 날 많은 친구들이 자격증 시험을 보기 위해학교를 찾아 준비를 해주었답니다.평소와 다름 없는 모습이지만 아무래도 시험이다 보니애견미용과 정 학생들 사이에서는 약간의 긴장감도 있었다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견미용과 정에서는학생들을 위해 자격증 특강을 방학 중 무료로 진행하며시험도 학교에서 볼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는데요.덕분에 자격증 취득을 하는 친구들이 많다는 것! 꿈에 조금씩 다가가는 학생들을 보며졸업 후 정말 좋은 애견미용사가 될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방학 중에도 열심히 노력해 모두 자격증 시험에서좋은 결..
애완동물계열 비바리움 만들기 수업 현장!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완동물계열 비바리움 만들기 현장!오늘은 학생들이 과제로 비바리움을 만든 결과물을소개하고 피드백을 받는 시간이 진행되었답니다! 비바리움이란 동물들이 살아가는 환경을 만드는 것인데요.동물의 행동습성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환경을 조성하는 일은사육사에게 있어 가장 기본이 되는 일이랍니다.때문에 이런 실습 수업을 통해 애완동물과 정 학생들은 꾸준하게연구하고 다양한 시도를 하는 과정을 거치게 된답니다. 특색있고 꼼꼼한 결과물 설명에 흡족하신 모의원 강사님!전 서울대공원 동물원장님이신 모이원 강사님은실무에서 다양한 동물들을 관리했던 경험을 바탕으로애완동물계열 학생들에게 학습에 있어 큰 도움을 주고 있으시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헤서 작은 모형에 그치지 않고정말 멋진 사육장을 만드는 사육사가 ..
실용음악계열 가수 정한, 히든싱어 케이윌편 최후의 1인! 실용음악 가수 정한, 히든싱어 케이윌편 최후의 1인!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계열에서는 이미 스타! 가수 정한 (데쉬) 신인가수 정한이 히든싱어 케이윌편에서 최후의 1인으로 준우승을 차지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가수 정한은 2018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에서도 후배들을 위해서 멋진 공연을 보여준 바 있죠! 이번 히든싱어 케이윌편은 실력 있는 후보자들로 인해서 큰 관심을 모았는데요, 여기서 본교 실용음악계열 14학번 정한이 최후의 1인을 차지했답니다. 앞으로 가수 정한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