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09

웹툰창작계열 생활의참견 웹툰작가 김양수 웹툰창작계열 웹툰작가 김양수 특강 현장!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웹툰창작계열에서 학생들을 위해네이버 웹툰 생활의참견 작가 김양수님의 특강을 진행!정말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어떤 특강이 이루어졌는지 아래 내용으로 만나볼까요? 네이버 웹툰 생활의 참견 김양수 작가님은 이번 강의를 위해웹툰창작계열 학생들이 어떤 부분이 궁금한지 묻고 답하며QnA 형식으로 특강이 진행되었는데요.웹툰작가가 된 계기부터 웹툰을 꾸준하게 연재하는데어떤 부분이 어려운지, 웹툰작가의 수입 등을 물어보았답니다. 웹툰창작계열 학생들에게 김양수 작가님은예전보다 치열해는 웹툰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자신만의 개성이 중요하다고 말씀해주셨는데요.그림채이든 스토리 등 다른 웹툰과 차별화된자신만의 무기가 있어야 한다고 전해주셨답니다.이를 위..
애견미용과정 최고의 애견미용사에게 배우는 곳! 애견미용에 관심이 많아 미래에 꿈이 애견미용사라면?국내 최고의 애견미용사로 성장할 수 있도록탄탄한 받침이 되어주고 강사진이 있는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견미용과정으로 오세요!본교에 오면 여러분들에게 주어지는 다양한혜택과 학교의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알려드릴게요! "자격증 시험 및 대회도 문제없다! 화려한 수상을 자랑하는 재학생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견미용과정 재학생들은 미용사 자격증은 물론다양한 미용대회에서 대상, 금상, 은상들을 휩쓸어오는데요.이에 비법이 있다면 바로 본교의 빠방한 지원 덕분!일단, 미용사 자격증 시험을 본교에서 진행하기 때문에애견미용과정 학생들은 좀 덜 긴장한 상태로 시험을 볼 수 있는데요.,또한, 학교에서 시험을 보다보니 시험장까지 왔다갔다 하는시간도 다른 곳에서 보는 것 보다 훨씬 ..
웹툰창작계열 진짜 웹툰작가가 되는 지름길! 웹툰창작계열 알아볼수록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인 이유!진짜 웹툰작가가 될 수 있는 지름길이 여기 있기 때문인데요.본교 웹툰창작계열의 특장점을 한 눈에 정리해드릴테니요점만 콕콕 짚어 알아가보세요 :D "네이버, 다음 웹툰작가 직강"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웹툰창작계열을 거쳐간 웹툰작가님들이 수두룩 하다는 것!네이버 웹툰작가 맛스타, 강풀, 이종범, 배진수, 김양수 등등현재 연재 중이신 작가님들이 강사로 활동하고 계실 뿐만 아니라릴레이특강으로 학생들을 만나 웹툰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해주셨는데요.학생들이 쉽게 만날 수 없는 웹툰작가님들의 강연이당연히 다른 학교의 수업들과 달리 실속있겠죠? "80% 중심의 실기수업으로 작가 능력 강화" 본교에서 진행되는 수업은 모두 웹툰창작계열 학생들이웹툰작가가 되기 위해 꼭 필요..
애니메이션과정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는 어떻게 배울까? 애니메이션과정을 알아보고 있는 고등학생이라면?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어떻게 배우는지 알아보세요!드림웍스나 픽사의 애니메이션에 홀릭되어있다면당신이 지원해야 하는 과정은 바로 애니메이션과정!실습은 어떻게 하는지 취업은 어디로 하는지 알아볼까요? "성장하고있는 국내 애니메이션산업"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니메이션과정에 대해 알려드리기 전에먼저 국내 시장에 대해 간략하게 알려드릴게요!최근 한류 열풍의 중심이 문화 콘텐츠 산업이라고 불릴정도로국내에 훌륭한 콘텐츠들의 각국의 방송을 타고 전해지고 있답니다.뽀로로, 타요, 핑크퐁 상어가족 외에도 다양한 애니메이션 영화들이해외에서 인정받으면서 각광받고 있는데요.이제 발맞춰 본교에서는 애니메이션과정을 체계적으로 교육하고 있답니다. "비실기 전형 신입생 모집, 80% 실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