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09

패션예술계열 졸업패션쇼 현장 패션예술계열 졸업패션쇼 현장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 졸업패션쇼가 지난 1일, 서울 중구 유어스에서 성대하게 치러졌습니다. 졸업패션쇼 타이틀 ‘If Not Now, WHEN?’은 ‘지금 아니면 언제’라는 뜻으로, 머뭇거리지 말고 당장 꿈을 위해 도전하라는 의미가 담긴 내용인데요, 이번 졸업패션쇼는 브랜드 크레스에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본교에서 학생들을 지도해주고 계신 김홍범 교강사님께서 지도를 맡으셨습니다. 김홍범 교강사님께서는 지난 2012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5인의 디자이너 선정된 바 있으며2014년부터 현재까지 서울시가 후원하는 디자이너 10인에 선정,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계시죠! 행사는 박나리 교강사님께서 사회를 봐주셨고많은 학부모님과 내외빈께서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쇼가..
뷰티예술계열 2017 졸업전시회 현장 뷰티예술계열 2017 졸업전시회 현장 뷰티명문!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 학생들은 재학 중 자격증 취득과 실습, 인턴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알찬 학교 생활을 해 왔는데요, 한 해를 마무리하며,뷰티예술계열의 졸업전시회가 진행되게 되어 그 현장을 소개해드립니다. 우리학생들의 90여일간의 땀방울이 담긴 졸업전시회!함께 보시죠. :) 졸업과제전은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A동 로비에서 진행되었는데요,‘꽃길을 걷다’라는 타이틀로 진행되었습니다. :) ​재학생의 사회로 시작된 이번 행사는 내외빈 소개 및 학부장 인사말, 졸업생 인사말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너무나 아름다우신 심예원 교강사! 교강사께서는 "이번 졸업과제전은 졸업반 학생들 뿐 아니라 1학년 학생들이합동하여 준비해 더욱 뜻깊은 행사라고 할 수 있다"며..
연기예술계열 박해미 연기 워크숍 참여 현장 연기예술계열 박해미 연기 워크숍 참여 현장 공연 명문!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연기예술계열 (공연기획, 연기) 학생들은지난 '제 17회 2인극 페스티벌' 기간 동안작품 '적의 화장법'을 세상에 내보였는데요, 뿐만 아니라 학생 기업인 리프리 컴퍼니는 기획에 참여하는 등폭넓은 활동을 선보여왔습니다. 가쁘게 달려온 일정 속에서 우리 학생들의 시야를 넓혀 준 또 하나의 기회! 2인극 페스티벌 조직위원장이자 대배우! 박해미님의 명배우 연기 워크숍에 참여한 현장을 전해드립니다. 2인극 페스티벌 집행위원장이시자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연기예술계열 김진만 교강사님께서,먼저 무대에 올라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등장하신 배우 박해미님! 박해미님은 '하늘이시여' '거침없이 하이킥' '오로라공주' '아내가 뿔났다' 등다양한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