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디자인계열

서예전 시각디자인학과, 국제디자인공모전서 대거 입상!

 

서예전 시각디자인학과, 국제디자인공모전서 대거 입상!

 

 


 


 

얼마 전 시각디자인학과에서 “만화/일러스트공모전” 개최 및 시상식 소식을 전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인재들의 많은 참여가 있었던 하나의 축제였는데요. 이번에도 지난번만큼이나 기쁜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이번에는 공모전 개최가 아닌 공모전 입상소식! 시각디자인학과 학생들이 2014 국제디자인공모전에서 입상을 했다고 합니다. 그것도 여러명이 말이죠! 시각디자인학과의 기쁜 소식을 지금부터 바로 만나보시죠!

 

 

 

 

 

시각디자인학과 학생들이 2014 국제디자인공모전에 작품을 출품했습니다. 지난 학기 브랜드 디자인 수업시간에 작업했던 과제물들을 출품했는데요. 이로써 공모전 참여가 완료가 되었죠. 떨리는 기다림의 시간이 끝나고 드디어 공모전 발표!

 

결과는 정말 놀라웠습니다. 시각디자인학과 학생들이 무려 8명이나 입상을 한 것인데요!
한 학과에서 동시에 이렇게나 많은 입상자들이 탄생할 수 있다니 정말 놀라울 따름입니다. 이번 입상으로 시각디자인학과 학생들의 실력이 대단하다는 것과, 실기중심으로 진행되는 서예전 시각디자인학과의 커리큘럼이 실전에 강하다는 것이 입증이 되었네요!

 

 

 

 


 

2014 국제디자인 공모전에 입상한 시각디자인학과 2학년 학생들의 영광스런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브랜드 디자인부문>

 

특선 : 이슬아, 오유정!

입선 : 원성희, 김다은, 도연주, 김정호, 박지훈, 나지선 학생!

 

 

입상을 한 학생들 모두 축하해요! 이렇게 규모가 큰 공모전에서 한번 입상한 것도 대단한 스펙이 되는데, 서울예술전문학교 시각디자인학과 학생들은 평균 최소 2~3개씩 이상의 공모전에서 입상을 한 경험이 있다고 하니! 어마어마한 실력의 소유자들이군요!

 

 

 

 

 

 

 

이처럼 시각디자인학과는 공모전 참여 및 자격증 취득으로 많은 수상실적과 높은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실제로도 현재 서예전 시각디자인학과 2학년 학생들 중에서는 학교에서 진행하는 자격증 특강을 듣고 자격증 취득을 하고, 공모전에서 다수 입상 하여 벌써 취업이 된 학생들이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이러한 결과가 있을 수 있는 것은? 서예전 시각디자인학과의 선견지명이 살아있는 커리큘럼 덕분이죠!
전체 강의 중 대부분을 실기강의로 진행하여 실무능력이 뛰어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고, 자격증 특강으로 자격증 취득을 독려하여 취업경쟁력을 길러주죠! 실제로도 컬러리스트산업기사 자격증, GTQ 자격증 등 다양한 특강들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시각디자인학과 학생들의 학업 욕심은 이뿐이 아닙니다! 공모전에서 입상을 한 것만으로는 우리 학생들의 열정을 모두 채울 수 없죠. 지금 전공하고 있는 공부를 더 깊이 하여 시각디자인학사까지 따려는 계획에 있는 학생들이 정말 많습니다!

취업을 잠시 미루면서까지 학업연장에 대한 결정을 내릴 수 있었던 것은? 그만큼 서예전 커리큘럼에 대한 믿음이 확고하기 때문이죠! 우리 학생들의 학업과 취업 모두를 응원합니다! 서예전 학생들은 욕심쟁이 우후훗!

 

 

 

 

 

 

살아있는 시각디자인학과 강의를 찾고있다면? ▼아래 배너를 누르면 답이 보인다!^.~

 

본교 디지털디자인학부에는 시각광고디자인학과,

웹툰창작학과, 디지털일러스트레이션학과, 비주얼웹디자인학과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