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패션뷰티계열

퓨어디가 알려주는 소녀 메이크업

 지난번 추억의 학창시절 메이크업을 올린 릴스의 반응이 뜨거워 지난 영상에서 미흡했던 것들을 보안을 해서 디테일하게 한번 준비해보았다고 합니다. 함께 보실까요?

 

1. 학창 시절 때 정말 유용하게 사용했던 '토마토 톤업 선크림'과 '클린 앤 클리어 훼어니스 로션' 중 하나를 발라줍니다.

2. '미샤 퍼펙트 커버 BB 크림'을 발라주고,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를 브러쉬로 발라줍니다.

3. '스킨푸드 초코 아이브로우 파우더 케익'으로 눈썹을 살짝 패워주는 정도로 그려줍니다.

4. '에뛰드 반짝 눈물 라이너'로 눈 밑 라인을 그려줍니다.

5. 토니모리 젤 라인으로 아이라인을 그려줍니다.

 

6. '에뛰드 래쉬펌 컬픽스 마스카라'로 윗 속눈썹을 발라줍니다.

7. '더 페이스샵 파스텔 쿠션 블러셔'로 볼터치를 해줍니다.

8. '토니모리 물 틴트'나 '에뛰드 디어달링 틴트'로 입술을 발라줍니다.

 

 이렇게 그 시절 메이크업 소환을 완료했는데요. 이번에는 짱 큰 똥머리 만드는 법을 알려준다고 합니다.

 

1. 앞머리 조금을 옆으로 넘겨 깻잎 머리를 만들어 줍니다.

2. 살짝 사선으로 뒷머리를 세 번 묶어줍니다.

3. 빗을 반대방향으로 빼콤을 넣어 풍성하게 만들어 줍니다.

4. 두 갈래로 나눠 나눈 두 갈래 중 하나를 먼저 돌려줍니다.

5. 나머지 하나도 이어서 똥을 만들어 줍니다.

 

 옛날 느낌을 살리려고 두껍고 진하고 사용하는 화장품의 양조절도 안했기 때문에 클렌징에 더욱 신경써야 되는 그 시절 메이크업! 그만큼 클렌징 제품도 잘 선택해야 한다는데요. 퓨어디는 순하면서도 피지나 각질 모공 정리를 하는데도 좋은 제품인 '메디필 레드락토 콜라겐 클리어 2.0'을 추천했습니다.

 

 이번 메이크업을 하면서 잠시나마 학상 시절 때로 돌아간 기분이라 추억을 다시 되새길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였다는 퓨어디. 현재 학창시절을 보내고 있는 학생 퓨뽕러들에게 현재의 학교생활을 예쁜 추억들로 물들여 가길 바란다며 영상을 마무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