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패션뷰티계열

패션디자인과정이 제안하는 20학번 새내기 패션 "개강하고 뭐 입지?" 꾸안꾸 패션

패션디자인과정이 제안하는 20학번 새내기 패션 "개강하고 뭐 입지?" 꾸안꾸 패션

 

 

꽃샘추위로 아직 봄을 완연하게 느끼기에는 이른 감이 있지만,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캠퍼스에는 학생들로 봄의 싱그러움이 넘치고 있습니다! 특히, 신입생들로 그 어느 때보다도 화사함이 가득한데요, 교복을 벗어던진 학생들은 매일 어떤 옷을 입을지 고민이 많을 거에요. 오늘은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에서 참고할 수 있는 연예인 룩으로 학생들의 캠퍼스 꾸안꾸 패션을 추천해드릴게요 :-) 

 

 

 

 

강민경

와이드 핏으로 편해 보이는 데일리룩! 다비치 강민경은 와이드 핏 상의와 하의를 매치한 데일리룩을 선보였습니다. 봄에 활용할 수 있는 편한 룩인데요, 와이드한 핏으로 활동성도 좋고, 입었을 때 보는 사람도 입는 사람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스타일링입니다. 상 하의 모두 와이드한 핏으로 입는 것을 도전해보세요! 과해 보이지 않으면서, 시크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볼 수 있는 꾸안꾸 데일리룩이랍니다.

 

 

 

 

설현

꾸준한 인기인 에슬레저 룩! 가수 설현은 후드와 자켓, 그리고 레깅스와 스니커즈로 믹스 앤 매치 조합을 선보였습니다. 꾸안꾸 스타일링의 정석이라고 볼 수도 있는데요! 후드 티셔츠와 자켓을 레이어드 하고, 깔끔한 블랙 레깅스에 컬러감이 있는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줘서 스타일리쉬하게 코디했답니다.

 

 

 

 

하연수

가방과 신발 색깔 맞춤으로 귀여운 꾸안꾸룩 연출. 이제는 두꺼운 코트와 패딩이 아닌 가디건이나 재킷 등을 활용할 수 있는 간절기가 찾아왔습니다. 배우 하연수는 검정 니트 소재의 이너와 회색 가디건, 연한 데님을 입어 누구나 부담 갖지 않고, 시도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했습니다. 하연수는 옷 보다는 신발과 가방에 포인트를 줘 꾸안꾸 데일릭룩을 완성했습니다. 최근 트렌드인 미니멀한 가방에서 그녀의 센스를 볼 수 있었습니다!

 

 

 

 

이유비

어떻게 찢겨있느냐에 따라 다른 분위기가 나는 찢청 스타일링! 내추럴하고 빈티지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찢어진 청바지는 패션피플에서 핫한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찢어진 청바지의 색상에 따라서도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데요, 배우 이유비는 연한 찢청에 분홍색 맨투맨으로 봄 향기가 물씬 나는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