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서울 경기 2019 벚꽃 놀이 명소 추천해 봄~

3월 말을 시작으로 제주도에서부터 벚꽃 축제가 시작되고 있는데요, 과연 서울 경기권에서 갈 만한 벚꽃 축제 명소는 어디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서울은 2019년 4월 5일 벚꽃 개화 예정으로 많은 연인들은 벚꽃 데이트만을 기다리고 있을 것 같아요.

 

우선 먼저 소개해드리는 가장 유명하고 인기 많은 2019 서울 여의도 벚꽃 축제!
서울 여의도 벚꽃 축제는 4월 5일을 시작으로 11일까지 진행됩니다. 올해로 15번 째를 맞이하는 여의도 벚꽃 축제는 그만큼 다양한 공연과 전시, 체험 행사들로 풍성하게 구성되어 있답니다. 4월 5일 오후 7시에 열리는 개막축제에는 가수 김태우, 강산에, 볼빨간 사춘기 등 많은 가수들의 축하 무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림, 사진 전시, 버스킹,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재밌는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어 벚꽃 축제에 온 많은 관람객들이 재밌게 축제를 즐기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석촌호수 벚꽃 축제
기간은 4월 5일~12일까지 진행됩니다. 롯데월드를 중심으로 펼쳐진 벚꽃 길! 특히, 석촌호수 벚꽃 축제는 바로 옆에 놀이 공원이 있기에 더 이색적이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야구 시즌과 겹치면서 잠실 야구 가기 전 혹은 야구 종료 후에 많은 야구 팬들이 거쳐가는 코스이기도 하죠. 잠실 벚꽃 축제에도 벚꽃 버스킹, 벚꽃 가요제, 푸드 트럭 등 시민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용인에버 벚꽃 축제
'벚꽃이 만들어주는 가장 아름다운 순간' 용인에버 벚꽃 축제는 4월 5일~ 4월 7일에 진행되며 다양한 스팟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1.에버랜드 가장 높은 곳에서 바라보는 벚꽃 구름 '하늘매화길' 2. 분홍빛 봄이라 더욱 동화같은 이솝 빌리지로 가는 길 '이솝벚꽃길' 3. 쏟아져 내릴 것 같은 꽃입 흘러 넘칠 것 같은 봄날의 추억 '매직벚꽃길' 4. 시원하게 뻗은 도로를 감싸고 있는 화려한 벚꽃터널로의 산책 '벚꽃터널' 5. 잔잔한 에메랄드 빛 호수 동산을 뒤덮는 분홍빛 물결 '벚꽃동산' 6.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들어가봐요, 벚꽃 반지 속으로 '벚꽃링' 7. 설레임 가득한 시, 그리고 설레임 가득한 당신과의 사진 '벚꽃액자' 8. 은은한 꽃향기가 퍼져나오는 아름다운 꽃들과 함께 '벚꽃에 빠지다.'
특히 용인에버 벚꽃 축제네는 행사장내 반려동물, 자전거, 킥보드, 텐트용품이 출입 및 반입이 불가하니 꼭 참고해주세요!

따뜻한 봄, 벚꽃 축제와 함께 더 풍성하고 재밌게 보내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