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패션뷰티계열

모델연기계열 손지호 서울패션위크 윤석운 컬렉션 활약

모델연기계열 손지호 서울패션위크 윤석운 컬렉션 활약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에서는 많은 학생들이 우리나라 최고의 패션 축제인 '서울패션위크'에서 멋진 캣워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서울패션위크에서는 모델연기계열 손지호 학생이 활약을 했답니다. 송지오 학생은 서울패션위크 제너레이션 넥스트 '윤석운' 디자이너의 무대에 올랐습니다.


제너레이션 넥스트는 독특한 시각과  참신한 발상을 선보이는 신인 디자이너들의 패션쇼로 매 시즌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신진 패션디자이너 육성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은 '제너레이션 넥스트 서울'은 독립 브랜드 1년 이상 5년 미만의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새내기 디자이너들의 컬렉션입니다. 우리나라 패션의 미래라고도 볼 수 있죠!





손지호 학생의 캣워크를 볼 수 있었던 SEOKWOON YOON 패션쇼! 손지호 학생은 학교에서도 학생 모델 활동 외에도 다양한 패션쇼 무대에 오르면서 모델로서 경력을 쌓았습니다. 이번 서울패션위크 런웨이에서는 그동안 손지호 학생의 갈고 닦은 실력을 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SEOKWOON YOON은 신진 디자이너들의 글로벌 비즈니스 등용문으로 평가되는 '넥스트젠 디자이너 온라인 어워즈' 남성복 부문에서 1위 수상에 빛나는 패션 브랜드랍니다.


본교 모델연기계열에서는 학생들이 재학중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우리나라 톱 모델 에이전시인 YG케이플러스, 에스팀, 가르텐 에이전시 교내 단독 오디션을 진행하고, 다양한 패션쇼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학교에서 여러 경험을 하면서 모델로 데뷔할 수 있는 탄탄한 기본 발판을 다지고 있답니다. 앞으로도 모델연기계열 학생들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