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패션뷰티계열

뷰티예술계열 서울패션위크 백스테이지 헤어, 메이크업 담당!


뷰티예술계열 학생들이 서울패션위크에 떴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 학생들이 이번 제이초이 패션쇼 백스테이지에서 메이크업, 헤어 그리고 의상 스탭으로 활약했는데요. 패션쇼를 관람한 적은 있어도 직접 모델의 메이크업과 헤어를 담당하고 의상 체크까지 한 것은 이번이 처음! 긴장되고 신기했던 학생들의 첫 패션위크 백스테이지 활약기를 만나볼까요?



백스테이지에서 대기 중인 모델! 모델을 이렇게 가까이서 본 적도 처음이어서 뷰티예술계열 학생들의 마음은 두근두근. 백스테이지가 이렇게 복잡하고 정신없는지 몰랐다는 학생들의 말도 있었답니다. 쇼 하나를 진행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스텝과 모델들이 바쁘게 움직이는지 이번에 알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현장에는 모델의 메이크업과 헤어를 담당해주는 스텝과 의상 스텝 그리고 모델의 순서를 알려주며 리드하는 스텝 등 분야별로 역할이 나눠져 있답니다.



이번에 스텝으로 나간 뷰티예술계열 학생들은 학교에서 실습을 통해 배운 메이크업, 헤어 테크닉을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었답니다. 다만, 학교에서는 천천히 꼼꼼하게 여유있는 마음으로 모델에게 시연했다면 서울패션위크 백스테이지에서는 빠른 손놀림과 스피드 그리고 정확한 시연이 중요했다는 것! 바쁜 시간에 쫓기면서 진행하느라 실수를 할 수도 있었는데 뷰티예술계열 학생들끼리 손발이 착착 맞아 위기의 순간도 점프하는 역량을 보여주었답니다. 이번에 빛나는 스텝 활동으로 다음에도 뷰티예술계열 학생들이 서울패션위크 백스테이지에 참여하게 되었다는 소식!



뷰티예술계열 학생들이 한땀한땀 진행한 메이크업과 헤어로 모델들이 쇼 현장에 등장했는데요. 비록 쇼 전체를 여유있게 관람하지는 못했지만 백스테이지에서 처음으로 전문 모델과 소통하며 헤어와 메이크업을 하고 북적이는 서울패션위크에 작지만 중요한 역할을 했다는 사실이 보람찼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뷰티예술계열 학생들이 더 많은 현장경험을 할 수 있는 자리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적극 지원할테니 풍부한 현장경험으로 즐거운 추억과 늘어나는 실력을 갖기를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