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실용음악계열

히든싱어5 왕중왕전, 케이윌 모창자 실용음악계열 정한 출연

히든싱어5 왕중왕전, 케이윌 모창자 실용음악계열 정한 출연



지난 16일, JTBC '히든싱어5 왕중왕전'이 방송됐는데요,

지난 7월 방송됐던 케이윌편 최후의 1인으로 준우승 해 왕중왕전 진출 자격을 얻었던 우승후보 정한도 출현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





가수 정한은 뛰어난 보컬리스트이자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계열 재학생이기도 한데요, 

이윌의 모창능력자로 참여한 정한은 케이윌이 직접 선곡해준 '이러지 마 제발'를 열창, 안정적인 가창력과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였지만 선곡 미스라는 평을 받고 안타깝게도 탈락의 고배를 마셨습니다. ㅠㅠ






이에 기사 댓글창에는 안타깝다는 내용이 주를 이루고 있는데요.


가수 '정한'은 지난 2017년 2월 가수로 데뷔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 2018학년도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입학식에서 학교 선배이자 가수로서 축하 무대를 꾸며주기도 했는데요, 최근에는 네번째 디지털 싱글 '생각나길'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더욱더 왕성한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계열 교내 인터뷰 중)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계열 학창시절부터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아 가수 휘성등의 가이드곡을 소화하며 두각을 드러냈던 가수 정한! 현재 소속되어 있는 회사 KMG도 재학 중 교강사님의 소개를 통해 오디션에 참여해 가수의 꿈에 다가서게 되었습니다.




탄탄한 커리큘럼을 통해, 음악인을 양성하고 있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계열는 기악, 작편곡, 보컬, 싱어송라이터, 케이팝, 뮤직프로덕션, 음향엔지니어 전공이 개설돼 있습니다. 가수 길구봉구와 박경서가 보컬 트레이닝을 맡고 있으며, 스타 작곡가 이기가 작편곡 지도를 해, 실용음악 입시생들의 많은 지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


그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가 가수 정한과 가수를 꿈꾸는 실용음악 입시생들의 빛나는 미래를 응원합니다. :)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