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패션뷰티계열

피부미용과정 진학을 꿈꾼다면

피부미용과정 진학을 꿈꾼다면



뷰티 산업이 성장하며 K뷰티가 전세계적으로 주목받을 만큼, 한국의 뷰티업계는 그 수준과 규모가 날로 성장해나가고 있는데요, 


피부미용과정 진학을 생각하지만 망설이고 있는 수험생 여러분들께, 혹은 예비 피부미용전문인분들께 


피부미용과정 명문!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를 소개해드립니다. :)





피부미용과정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장점!





1. 최신식 시설 & 교강사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피부미용과는 학기 중 현직 최고의 강사진이 학생들을 지도, 실력을 성장시킬 뿐 아니라 취업에 유리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신식 기자재가 완비된 시설에서 전문적인 실습을 통해 학생들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2. 학기 중 피부미용샵 실습 및 인턴을 통한 커리어 구축!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피부미용과정 학생들은 재학 중 전문 피부미용샵, 뷰티샵에 실습을 나가봄으로서 실무 경험을 쌓고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서울패션위크, 아이돌 스타일리스트, 봉사활동 등 취업에 경력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실습 커리어를 구축해 경쟁력 있는 인재로 성장시키고 있습니다.




3. 국가자격증은 물론 다양한 미용 자격증 취득으로 스펙 UP!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피부미용과정는 최신식 기자재가 완비된 실습실에서 전문적인 실습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학기와 방학 중 민간 및 국가자격증 무료특강반을 운영하여 학생들의 실기능력을 심화하고 자격증 취득률을 높여 취업에 유리하도록 지원합니다.



피부미용과정 취득 자격증


미용사(일반)국가자격증, 미용사(피부)국가자격증, 미용사(네일)국가자격증, 미용사(메이크업)국가자격증, 공연예술분장사, 무대공연분장사, 속눈썹 2급, 업스타일 1, 2급, 두피모발관리사 1, 2급, 뷰티스타일리스트 2급, 웨딩스타일리스트 2급, 컬러리스트 산업기사 자격증 등






4.피부미용 뷰티대회에서 우수한 수상경력!



2년이라는 결코 길지 않은 시간을 마치고 세상에 나간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학생들이 업계에서 환영받는 인재로 대우받는 토대는 바로 '실력'인데요,


피부미용과정는 학기마다 학생들은 교강사진의 지도 아래 대규모 뷰티 대회에 출전,


무한도전 뷰티콘테스트 마스터 부문 금상, 업스타일 부문 대상 수상 및 네일엑스포 3개 부문 그랜드챔피언, 아크릴부문 대상, 젤아트 부문 금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렇게 열심히 공부한 피부미용과정 학생들은 

피부미용사, 코스메틱머천다이저, 비만클리닉 피부체형다이어트 전문가, 피부미용 강사 및 교강사, 에스테틱 뷰티샵, 대학교 편입, 화장품 마케팅, 뷰티컨설턴트, 스파 테라피스트, 아로마테라피스트 등 다양한 분야에 취직, 전문지식으로 고객의 아름다운 삶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피부미용과정는 현재 2019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에 있습니다.

내신/ 수능 미반영! 오직 뷰티를 사랑하는 마음만 있다면, 지원해보세요. :) 


(↑성적 미반영 신입생 모집 중. 계열 활동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