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RT Life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대학원 합격 소식 총정리!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졸업생 대학원 진학 총정리!

2년만에 학사 학위를 취득해

대학원에 진학하기까지!

학생들의 노력해 대학원에 합격한

소식을 총 정리해서 알려드릴게요 :D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디지털디자인계열 도연주 학생은

이번에 홍익대학교 대학원 메타디자인학부에 합격했답니다.

방학 중 진행되는 다양한 자격증 특강을 무료로 듣고

교강사님의 조언에 따라 성실하게 공모전을 준비한 결과

한 번에 홍대 대학원에 붙었다는 사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우정민 학생은

중앙대학교 대학원 시각디자인과정에 합격했는데요.

우정민 학생의 포트폴리오가 인상적이었다는

면접관의 말이 있었을 만큼 학교를 다니며

과제로 준비한 작품들이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최여민 학생은 한양대학교 대학원

공공환경디자인에 성공했는데요!

동아리외에도 다채로운 대외활동으로 디자인 역량을 키우고

자신이 좀 더 공부를 하고 싶다고 생각해

취업이 아닌 대학원 진학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이주현 학생은

건국대학교 대학원 패션마케팅학부에 합격해

패션디자이너로 한 걸음 더 성장하는 시간을 갖기로 했는데요.

학교를 다니면서 교강사님과 함께 준비한 패션위크

그리고 패션 기업 인턴 활동이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이강현 학생 역시

동국대학교 대학원 예술경영계열에 합격!

2년만에 학사학위를 취득해 대학원까지

쭉!

직진하는 기회를 열어주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

현재 2018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