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주얼리디자인계열

주얼리디자인과정 어나더플래닛 김문수 대표 특강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의 새로운 별,

어나더플래닛(대표 김문수)이 전개하는 어나더플래닛!

기존 브랜드들이 쉽게 도전하지 않은 차별화된 방식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고 있는데요!

상품은 물론 브랜딩, 마케팅까지 남들이 하지 않는

방식만을 고집하는 것이 김문수 대표의 철학 중 하나!

이번에 주얼리디자인과정

에서 특강을 진행해주셨답니다!

 







주얼리디자인과정 특강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에 대해 알려주셨답니다.

매번 디자인만큼이나 신경을 쓰는 것이 스토리텔링과 상품의 이름이라고 하는데요.

주얼리에 주제를 넣어서 스토리텔링을 하는 방식

예를들어 주제가 ‘북극의 밤’인 주얼리는 미지의 세계인

북극의 오로라와 백야를 원석 오팔과 실버로 표현된답니다.

3D 프린팅 세공기법을 거친 ‘몽상가의 반지’라는 상품은

출시 이후 하루에 1000개 이상 팔리는 등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온라인 편집숍의 베스트셀러로 떠올랐다고 하는데요.

단순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스토리를 더한 결과 여심의 마음을 저격한 것!








어나더플래닛의 주얼리를 착용하면서 현재는

꾸준한 성장으로 주얼리 브랜드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는 사실!







주얼리디자인과정 재학생들에게 주얼리 디자인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이 주얼리를 구매하기까지 필요한

마케팅, 기획 그리고 홍보 방법 등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알려주셨던 특강!

주얼리 브랜드 런칭에 대한 실무를

꼼꼼하게 알려주시면 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실무자 주얼리디자이너 특강으로

주얼리디자인과정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