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패션뷰티계열

모델학과 박승지with서울패션위크 뮌 패션쇼

모델학과 박승지with서울패션위크 뮌 패션쇼 





서울패션위크 

F/W 2017 시즌에도
모델학과 학생들의 

활동 소식이 끊이지 않아
너무 기분이 좋네요!





지난번 S/S 2017에 이어
F/W 2017에서도 
모델학과 박승지 학생이
뮌 브랜드에 모델로 서게 됐습니다.


뮌은 한현민 디자인의 ​브랜드로
남성복 브랜드에서 손꼽히는 곳이라
모델학과 학생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았다는!

더더욱 축하받을 일이네요!






진회색 코드에 스트라이프 블라우스!
중간중간 보이는 레이스가 남성복임에도
부드러운 이미지를 안겨주네요!



모델학과 지난 패션쇼 보기 CLICK





브라운 칼라 체크 정장에
스웨터가 포근하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승지학생과 

무척이나 잘 어울리네요 : )

학교에선 

순둥순둥 열심열심 

모델학과학생인데

무대에서 만날 때는 

항상 카리스마 넘친다는!

모델학과의 갓승지♥
또 좋은 소식으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