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패션뷰티계열

모델학과 어깨깡패선배의 가르텐 계약TIP!

 

 

모델학과 어깨깡패선배의 가르텐 계약TIP!

 


안녕하세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학과 박승지 학생이
모델에이전시 가르텐과
계약하였습니다-!

 

축하해요~~ 짝짝짝!!!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는
에스팀엔터테인먼트, JYP,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연예기획사의
단독 오디션을 진행한답니다!

 

모델학과 학생들은 모델
뿐만 아니라, 연기자로도
오디션을 보고 있는데요!

 

서예전 모델학과는 워킹뿐만
아니라 연기도 함께 배우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겠죠!

 

 

 

STEP1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학과 입학

 

20살에는 꿈이 없었어요
집안 사정상 대학에 바로 가지

못하고 취업해 일을 하며

집안에 보탰습니다

 

그러다

군대에 가서 결심을 하고
부모님께 동의를 구해
모델학과에 들어왔습니다

 

 

STEP2 오디션 참가


탑모델콘테스트, 아시아

퍼시픽엘리트룩, 2016

슈퍼모델선발대회, 3개의

오디션에 도전했습니다.

 

이때 얻은 저의 경험은

앞으로의 도전에 큰

자양분이 되었습니다. 

 

 

 


STEP3 이미지 메이킹


아무래도 기초를 만들어주신

교수님들에 도움이컸습니다

 
지금보면 많은 대회를 참가

하는 것도 경험이라 생각하지만
제가 지금 돌이켜보면 자신을

찾아가는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대회성적보다는 자기의

이미지를 빠르게 만들다보면

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썸네일 클릭 ▲▲

 

 

 

STEP4 서울패션위크 데뷔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가

참가하는 서울패션위크에서

한현민 디자이너의 <뮌>,

김희진 디자이너 <KIMMY-J>

패션쇼로 데뷔했어요

 

 

 

STEP5 가르텐 에이전시 계약


모든 에이전시를보면 느낌을
볼 수 있는데 에이전시

가르텐은 전체적인 큰 느낌보다

모델 개개인개성과 느낌이

달라 관심이 많았습니다.

 

일반 학생인 제가 패션위크를

설 수 있던 좋은기회가 있어서

이를 토대로 교수님이 적극

지원해주셔서 실물미팅까지
가게 되었고 그 후부터는 제가

자주 찾아가며 연습을 하고

계약까지하게되었습니다


 

 

 

STEP6 앞으로의 활동


저는 크게 바라지않고 올해

패션위크에 서보는게 꿈이었어요
그걸 이루는 것도 모자라 제가

원하는 에이전시에 들어갈 수

있어서 행복한 한해를 보냈습니다

 

이제 프로필을 새로찍고 어떤

일이 주어질지는 모르지만

준비가 되어있을겁니다

 

 

 

 

STEP7 앞으로의 활동

 

앞으로는 꿈을 더 크게잡아

모든 관계자분들이 인정하고

저를 한번더 찾아주어 좋은

촬영을 해나가는게 제꿈입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학과 승지학생의

모델 에이전시 가르텐 계약

5단계 였습니다-!!!

 

그동안 학생모델부터 오디션,

대회 등 여러가지 활동으로

성실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앞으로 승지 학생의 앞날이

승승장구하길 바랍니다-!!

 

 

43년 전통 문화예술특성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학과

신입생 모집 중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