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애완동물계열

애완동물학과 한국애견연맹 대회 수상!

 

애완동물학과 한국애견연맹 대회 수상!


안녕하세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완동물학과
학생이 한국애견연맹 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했어요!

 

 

 

애완동물학과 학생들 중에서도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제1회
핸들러콘테스트 장려상 이상을
수상한 4명의 학생들에게 주어진
소중한 출전기회였답니다!

 

 

물론 누구나 출전 가능하지만
네명의 학생들에게는 상금 및
출전료 면제, 20시간의 핸들러
무료특강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였답니다 :D

 

 

이러한 학생들을 열정적으로

가르쳐주고 계신 교수님은
바로바로 박성철 교수님!!!

 

한국애견연맹 핸들러 위원장이자
심사위원장으로 활약하고 계신답니다.

 

 


애완동물학과 학생들은 이날
교수님께 배운대로 핸들러
콘테스트에 임했어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제1회
핸들러콘테스트에서 은상을
받았던 오희경 학생!

 

 

 

 

 

그리고, 대상을 받았던 이정규 학생

 

 

 

그리고 유혜정 학생, 이롭 학생
모두 침착하게 대회에 임했어요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펼쳐진
한국애견연맹 핸들러콘테스트!

 

 

 

이날 오희경 학생이
한국애견연맹 핸들러콘테스트
장려상을 수상하였답니다!!

 

 

 

한국애견연맹 핸들러 위원장이신

박성철 교수님과 오희경 학생!

기념사진을 찍었어요!

정말 멋지네요 bbb

 

 

지난 2주 동안 학생들에게

밤 늦은 시간까지 특훈을

해주신 박성철 교수님!

 

잘 따라와준 우리 학생들
모두모두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이번 대회 경험을 계기로

프로의 세계로 한발짝 더

나아가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D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완동물학과
2017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