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패션뷰티계열

연예인스타일리스트 취업 인터뷰

 

연예인스타일리스트 취업 인터뷰

 

 

안녕하세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방송스타일리스트학과에서
연예인스타일리스트 취업
성공적으로 하는 법

알려드릴게요!


 

 

방송스타일리스트학과

2학년 김명선 학생이
연예인스타일리스트 팀,
스타일H에 취업했답니다.


김명선 학생은 바비킴,
임정희, 니콜, 조정민의
스타일링을 담당하는
스타일리스트팀에

취업했어요:D

 

 

 

명선 학생은 어렸을 때부터
스타일리스트가 되고 싶었대요!

 

 

 

입학 후에도 열심히하여 

패션스타일리스트,
미용사(헤어) 국가자격증,
컬러리스트산업기사 자격증 등
3가지 자격증을 취득했어요!


어떻게 취득했냐고 물어봤더니
전공수업과 교내특강을 통해
이론과 실기과제 모두 합격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D

 

 

연예인스타일리스트 취업은
아무래도 프리랜서이기
때문에 TO가 날 때마다
인맥을 통해 취업할 수 있어요!

 

명선 학생은 스타일리스트학과
교수님의 소개로 스타일H에
여름방학 동안 현장실습을

한 후, 연예인스타일리스트

취업에 성공했답니다!

 

 

명선 학생에게

스타일리스트에게
필요한 3가지는 역량을

물어봤어요!

 

그동안 현장에서 경험해본

스타일리스트가 필수적으로

갖춰야 할 역량은

코디네이팅, 스타일링

전공지식, 센스와눈치,

그리고 팀워크라고 했어요!

 

 

 

그리고

단순히 연예인을 보려는
호기심이 아닌 스타일링에
보람을 느끼고 진심을 다해
팀워크를 발휘해 일할 사람
이어야 한다고 해요.

 

벌써 어엿한 한 사람의
연예인스타일리스트로
거듭난 명선학생!

현장사람 다 된 것 같죠~?

 

 

 

그리고, 현재에 머무르지 않고
스타일리스트 실장이 되고
자신의 이름을 건 브랜드를
런칭하고 싶다고 합니다.


결코 쉽지 않은 직업,
연예인스타일리스트
하지만 그만큼의 열정과
보람이 있기 때문에
할 수 있는 멋진 직업이죠

 

 

인성도 바르고 자기만의

목표도 뚜렷이 세운 명선학생!

성공적인 커리어 시작을

축하합니다!!! :D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방송스타일리스트학과
2017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