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RT Life

삼성드림락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가 가다!


삼성드림락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가 가다!


안녕하세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학생들이

삼성드림락서에 갔어요! 



삼성드림락서는 삼성전자와 

각 지역 교육청이 청소년들의

꿈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진로탐색 페스티벌이라고 해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학과,패션예술학과, 

모델예술학과, 보석예술학과 

학생들은 삼성드림락서에서

청소년 학생들의 진로탐색을

위해 노력했답니다! 



먼저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학과 학생들은 하루에 
백여명이 넘는 학생들에게 
메이크업을 해주고 학생들의
스타일르스트로서의 꿈을
함께 찾아보았어요!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은 우리

청소년들에게 메이크업을 

진지하게 해주는 우리 학생들!


다들 너무너무 더운 날씨에

열정적으로 임해주었어요! 



교수님과 이날의 메이크업을

담당해준 뷰티예술학과 학생들 

이랍니다! 



학생들은 전지현, 이나영의

메이크업을 전담하고 있는

손대식 교수님으로부터

메이크업 수업을 받고 있어요! 



  


위에 썸네일 클릭하면 

메이크업학과 학생들의

현장실습, 손대식 교수님과의

수업 현장 보실 수 있어요!




다음으로 패션예술학과 !

송은영 교수님께서는 학생들의

퍼스널 컬러를 찾아주었어요!



웜톤과 쿨톤부터 가을 또는

겨울 컬러를 찾아가는 

재밌는 시간이었답니다! 




모델학과에서는 모델출신의

이다애 교수님께서 학생들에게

자신감 있는 워킹 방법을 

알려주었어요 


 


모델학과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 역시 키도 크고 

멋지네요 bbb 


모델학과에서 남기광 학생은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끌었다는 후문! 




마지막으로 보석예술학과! 

보석예술학과는 줄이 10m

이하로 줄어들지 않았어요


원석 팔찌를 무료로 만들어주니

학생들은 더 신이 났어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보석예술학과 학생들 

삼성드림락서 기간 내내

너무나 수고가 많았답니다



삼성드림락서가 진행되는기간 

내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학생들은 일분도 쉬지 않고

청소년 학생들과 소통하고 

진로를 탐색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43년 전통 문화예술특성화학교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2017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