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FUN Story/생생정보 Talk

우리 결혼했어요, 광희 선화 실제 결혼 가능성?

<우리 결혼했어요> 광희-선화 부부의 실제 결혼 가능성?

우리결혼했어요,우결,광희선화,광희,선화,황광희,한선화




'얘랑 결혼해? 말아?' 누구나 한번쯤은 고민해보는 보편적 질문. 리얼과 가상을 넘나드는 커플들의 좌충우돌 가상결혼생활을 통해, 연애와 결혼에 관한 현실적 고민의 해답을 찾아보는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연애에 대한 공감과 결혼의 설렘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연애 & 결혼 필수 지침서!



 

우리결혼했어요,우결,광희선화,광희,선화,황광희,한선화



이번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가상부부 광희 선화의 타로 결과가 공개되었습니다. 과연 우리 결혼했어요 최초! 리얼 부부가 탄생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는데요. 새해를 맞이해 광희가 준비한 타로를 보러간 광희 선화 커플. 재미로 타로를 보러간 광희 선화에게 타로 마스터는 두 사람이 더 가까워 질 수 있는 방법을 알주니다. 과연 두 사람을 흥분시킨 솔루션은 무엇일까요?



우리결혼했어요,우결,광희선화,광희,선화,황광희,한선화


 

궁합에 이어서 실제 결혼 가능성을 물어 본 두 사람. 타로 카드의 결과는 아주 놀라웠는데요. "지금처럼 간다면 두 사람은 실제 결혼을 할 수도 있다"고 결과가 나온 것! 타로 결과에 이어서 구체적인 결혼 시기까지 언급되서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입니다. 타로 카드를 본 후 집으로 돌아온 두 사람. 광희는 크게 교통사고 났었던 선화를 위해서 손수 요리를 해주기로 합니다. 광희가 준비한 비장의 요리는 무엇이며, 요리 시작 전 선화의 두 손을 묶어버리는 광희! 과연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1월 26일(토) 5시 10분! <우리 결혼했어요> 본방 사수 놓치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