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ic/주얼리디자인계열

주얼리디자인과정 현성환 교강사 알아보기

sart 2024. 4. 12. 10:11

 

현성환 교강사님은 현재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과정 학생들을 가르치고 계시는데요. 학생들에게 친절하고 꼼꼼한 1:1 지도로 현역 작가의 노하우를 전수해주셔 학생들의 주얼리 작업 실력 향상은 물론 주얼리 작가로서의 가져야 할 태도 등이 나날이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현성환 교강사님은 국민대학교 금속공예학과 학사, 국민대학교 일반대학원 금속공예학과 석사를 수료하셨는데요. 이후 주얼리디자인 교육을 시작하시면서 2013 대학생 대상 공예디자인 교육 대상을 수상하시기도 했습니다.

 

또한 광명 업사이클 아트센터에서 개최한 '국제 업사이클 아트&디자인' 공모전에서 '플라스틱컵을 재활용한 조명'으로 은상을 수상했는데요. 수상작품은 독일 라이프치히 KONGRESSHALLE am ZOO와 A/O KUSTHALLE에 전시되었습니다.

 

 

주얼리디자인과정의 진로는 디자이너(보석디자인, 패션액세서리, 홈쇼핑주얼리사업부, 주얼리CAD디자이너, 주얼리 일러스트레이터, 문화상품 기획자/디자이너, 아트상품디자이너, 화장품용기 디자이너, 문구디자이너, 인테리어소품 디자이너, 패션, 방송소품, 테이블웨어), 왁스 카빙사, 주얼리 브랜드 세공연구소, 명품관 주얼리 브랜드샵, 보석가공생산업체, 귀금속수출입업체 등이 있는데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과정 학생들은 티파니앤코, 골든듀, 까르띠에 등과 같이 국내외 유명 주얼리 브랜드 취업 성공은 물론 본인만의 주얼리 브랜드를 창업하여 주얼리 전문가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입학 전 디자인이나 미술을 전공하지 않아도 실무중심의 수업과 주얼리 전문가 교강사진의 강의를 통해 실력을 쌓고 있으며, 취업에 필요한 자격증 특강이 무료로 진행되어 학생들의 경제적인 부담 또한 줄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주얼리 기업가 특강, MOU체결을 통한 산학 협력 프로젝트 등을 통하여 학생들이 학교를 다니면서 다양한 활동으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주얼리 전문가를 꿈꾸는 학생이라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과정에서 시작하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