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방송공연영상계열

영상촬영과정 바쁘다 바빠! 학생 홍보 영상 촬영기

 

영상 촬영과정에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홍보영상 촬영과 홍보모델 촬영에 협업하게 되었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영상촬영과정에서는 실무 중심으로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는데요. 카메라와 다양한 장비들을 직접 사용하면서 자신만의 개성 있는 연출력과 실력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영상촬영과정에서는 방송 프로그램 제작 기초, 촬영 이론 및 실습, 편집 이론 및 실습, 영상 입문 세미나 , 영상 스토리텔링, 조명 이론 및 실습 등을 배우게 되는데요. 이론으로 배우는 것을 넘어 직접 학생들이 촬영 장비를 만지고 조명을 세팅하며 방송국 등에서 실무에 투입될 수 있는 실무 역량을 쌓는데 집중합니다.

 

 

영상의 시대라는 말이 어색하지 않을 정도로 국내 동영상 시장, 플랫폼 대전의 서막이 올랐습니다. 유튜브가 승기를 휘어잡은 가운데, 네이버와 카카오 등 국내 1~2위 플랫폼 사업자들이 고군분투 하고 있는데요. 넷플릭스와 페이스북 등 다른 글로벌 사업자들 역시도 공격적으로 진입하고 있습니다.

영상 촬영과정에서는 유튜브의 선전은 시사하는 바가 큽니다. 검색마저도 유튜브를 거친다는 1020세대들을 통해 검색의 패러다임이 텍스트에서 동영상으로 전환되었다는 변화를 체감하게 되며 앞으로 굉장히 비전 있는 전공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방송 동아리를 따로 구축해 학생들이 학교와 협업해 장비를 지원받고 스스로가 참여해 홍보 영상 기획, 모델 촬영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는데요. 그 결과 졸업 후 방송국 취업에 대거 성공하며 눈에 띄는 방송국 취업 성과를 보였습니다. 방송국 취업 성공기가 궁금하다면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앞으로도 학생들이 열심히 노력해서 훗날 방송국 취업자 선배 특강으로 다시 학교를 찾아오기를 바라며, 홍보 영상 촬영 및 홍보 모델 촬영에 협조해준 방송 동아리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D

 

www.sart.ac.kr/admissions/apply_info.php?src=image&kw=00182E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끝이 다른 시작, 실습 중심 수업, 분야별 전문 스타 교강사진, 수능 내신 미반영, 인서울 2년제, 대형 기획사 오디션

www.sart.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