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방송공연영상계열

공연연출과정 박정석 겸임, 2020 대한민국 연극제 활동

공연연출과정 박정석 겸임, 2020 대한민국 연극제 활동

 

대한민국 연극제는 1983년부터 열린 문화예술계 큰 행사로, 세종에서는 올해 처음으로 지난 8월 말 열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연기되었는데요, 다시 재개하여 연극계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입니다! 이번 제 38회 대한민국 연극제에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공연예술계열 박정석 겸임께서 현장감독으로 활동중입니다. 

 

 

 

본교 공연예술계열에서는 공연 현업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계시는 전문가 교강사진 분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박정석 겸임은  2020 <대한민국 연극제> in 세종 현장감독으로 현재 서울과 세종시를 오가며 활동 중이시고, 38회 <대한민국 연극제> 서울예선 공식 심사위원으로도 활동하셨답니다. 이번 대한민국연극제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세종시문화재단이 지원하면서 기대가 큽니다!

 

 

박정석 교강사는 2020 서울연극인대상에서도 '최후만찬'이라는 작품으로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대한민국연극제 서울대회 '파국' 대상 수상 등 화려한 이력을 자랑하십니다. 이처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공연예술계열에서는 공연 연출, 무대 디자인, 음향 디자인 등 공연 각 분야에서 전문가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계시는 교강사진이 직접 학생들을 가르치며 공연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