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19

주얼리디자인과정 3D 프린터 시연 현장 3D 프린터 시연 현장 요즘은 4차산업혁명시대입니다.3D 프린터는 4차 산업혁명에 큰 도움이 될 도구로지금도 계속해서 개발되고 연구되고 있습니다. 3D 프린터의 개발로 의료, 패션, 식품 등다양한 활용도의 스펙트럼을 갖추어 가고 있습니다. 주얼리 산업에서도 3D 프린팅 기술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본교 주얼리디자인계열도 시대의 흐름에 발맞추어3D 프린터를 갖추고 있답니다. 주얼리디자인 제품의 아름답고 디테일한 디자인을손쉽고 빠르게 해결해야하는 과제가 있는데요,이러한 과제를 해결해야 되는데에 3D프린팅을 활용한 주얼리디자인 제품제작 방식은 일대 혁신이라 할 수 있습니다. 3D 프린터는 제품의 생산성을 용이하게 하기에주얼리 디자인 업계에서도 꼭 필요한 기술입니다. 4차 산업 혁명 시대에서는 한가지 기술만을 가..
주얼리디자인과정 실기 중심 수업 현장! 주얼리디자인과정 실기 중심 수업 현장!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는 실기 중심의 수업이 가장 큰 강점인데요,특히 주얼리디자인과정에서는 기초부터 시작해서80% 이상의 실기 중심의 수업이 진행되고 있답니다. 미술을 전공하지 않아도 비실기 전형으로 입학하여기초부터 배우기 시작하는 주얼리디자인과정 과연 내가 주얼리 디자이너가 될 수 있을까? 하는막연함은 잠시! 실기 중심의 수업으로 정말 쉽고 빠르게주얼리에 대해 배울 수 있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계열의가장 큰 장점!실기 수업 비중이 압도적으로 높아서실무를 차근차근 배울 수 있다는 점 교강사님께서 밀착 지도를 해주시기 때문에꼼꼼하게 배울 수 있답니다. 학생들은 본인들이 만든 주얼리를플리마켓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직접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
패션디자인과정 최고의 교강사진! 한혜연, 김홍범, 이성동 패션디자인과정 최고의 교강사진! 한혜연, 김홍범, 이성동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정에는최고의 교강사진이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본교 패션예술계열 겸임으로 학생들을 가르치고 계시는우리나라 최고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한혜연 겸임은 학생들의 졸업 패션쇼 포트폴리오를꼼꼼히 봐주시고, 패션 선배로서 학생들에게귀한 조언을 해주신 바도 있는데요, 현업에서 최정상의 자리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계시는 만큼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현실적인 조언을 아낌없이 전해주고 계신답니다. 김홍범 디자이너는10~20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의대표이자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계시는데요, 학교에서 직접 학생들을 가르치고 계시며본인의 실무 경험을 전해주고 있답니다! 의 대표이자 디자이너 이성동 교강사는매년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하..
모델연기계열 백상훈, 제니퍼 모델 에이전시 전속 모델 계약 모델연기계열 백상훈, 제니퍼 모델 에이전시 전속 모델 계약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에서는YG 케이플러스, 에스팀, 가르텐 등 국내 내로라하는모델 에이전시와 함께 교내 단독 오디션이 진행되는데요! 올해 초 교내에서는 글로벌 모델 에이전시인제니퍼 모델 에이전시의 단독 오디션이 치뤄졌습니다. 모델연기계열 학생들은 누구보다 진지하게 오디션에 임했답니다. 그리고 그 중 모델연기계열 백상훈 학생이최근에 제니퍼 모델 에이전시와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상훈 학생은 학교 홍보 사진 및 영상 촬영에항상 큰 도움을 주고 있는 학생인데,이렇게 좋은 소식을 접하니 누구보다 뿌듯하고 기쁘네요. 앞으로 상훈 학생의 활발한 활동을 응원하고, 기대하겠습니다. 다양한 모델 에이전시의 교내 단독 오디션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