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17

피부미용과정 진학을 꿈꾼다면 피부미용과정 진학을 꿈꾼다면 뷰티 산업이 성장하며 K뷰티가 전세계적으로 주목받을 만큼, 한국의 뷰티업계는 그 수준과 규모가 날로 성장해나가고 있는데요, 피부미용과정 진학을 생각하지만 망설이고 있는 수험생 여러분들께, 혹은 예비 피부미용전문인분들께 피부미용과정 명문!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를 소개해드립니다. :) 피부미용과정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장점! 1. 최신식 시설 & 교강사진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피부미용과는 학기 중 현직 최고의 강사진이 학생들을 지도, 실력을 성장시킬 뿐 아니라 취업에 유리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신식 기자재가 완비된 시설에서 전문적인 실습을 통해 학생들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2. 학기 중 피부미용샵 실습 및 인턴을 통한 커리어 구축!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피부미용과정..
히든싱어5 왕중왕전, 케이윌 모창자 실용음악계열 정한 출연 히든싱어5 왕중왕전, 케이윌 모창자 실용음악계열 정한 출연 지난 16일, JTBC '히든싱어5 왕중왕전'이 방송됐는데요,지난 7월 방송됐던 케이윌편 최후의 1인으로 준우승 해 왕중왕전 진출 자격을 얻었던 우승후보 정한도 출현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 가수 정한은 뛰어난 보컬리스트이자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계열 재학생이기도 한데요, 케이윌의 모창능력자로 참여한 정한은 케이윌이 직접 선곡해준 '이러지 마 제발'를 열창, 안정적인 가창력과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였지만 선곡 미스라는 평을 받고 안타깝게도 탈락의 고배를 마셨습니다. ㅠㅠ 이에 기사 댓글창에는 안타깝다는 내용이 주를 이루고 있는데요. 가수 '정한'은 지난 2017년 2월 가수로 데뷔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 2018학년도 서울예술실용..
시각디자인과정 포토샵 실기 수업 현장 방학이 끝나갈 무렵이지만 남들보다 학교에 일찍 나와 자격증 특강을 듣는 디지털디자인계열 학생들! 본교에서는 전문 강사를 초빙해 방학 중 GTQ 특강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재학생들은 자격증 취득을 위해 별도의 시간과 돈을 들여 학원을 다니지 않아도 학교에서 제공하는 무료 특강을 충분히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답니다. 아래 사진으로 만나볼까요? GTQ(Graphic Technology Qualification)는 컴퓨터그래픽 디자인 능력을 평가하는 국가공인자격 시험인데요. 사진 및 각종 이미지 편집, 웹디자인 등 디자인에 있어 가장 기본이 되는 역량을 추출하고 조합하여 포토샵등의 디자인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평가한답니다. 포토샵은 기초 디자인 역량강화에 특화된 자격으로 누구나 취득이 가능하며, 국내 디자..
웹툰창작계열 2018 웹툰 작가 데뷔 성공기 총정리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웹툰창작계열 학생들의 활동 소식! 본교에서는 매년 재학생들이 웹툰 관련 공모전에 진출해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데요. 최근까지도 2018 네이버 최강자전 16강까지 올라가며 대외적으로 큰 기대감을 모았답니다. 약 20여명의 학생들이 매년 웹툰 공모전 수상을 통해 작가 데뷔를 하고 있는데요. 네이버, 다음 웹툰작가들에게 직접 웹툰을 배울 수 있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학생들의 활약상을 알아볼까요? 스틸 이미지만 봐도 학생의 그림 실력을 알아볼 수 있죠? 완성도 높은 재학생의 실력을 바탕으로 높은 득표수를 얻어 32강에 진출했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웹툰창작계열에서는 이처럼 재학생들이 웹툰작가로 데뷔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서포트를 아끼지 않고 있는데요. 매년 네이버 웹툰 최강자전에 ..
비바리움으로 알아보는 동물사육과정! 반려동물이라고 하면 흔히 강아지와 고양이를 떠올리게 되는데요. 최근에는 특수동물이나 곤충들을 반려동물로 키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답니다. 곤충, 뱀, 거북이 등을 키울때는 비바리움이 필요한데요. 비바리움(Vivarium)은 관찰이나 연구를 목적으로 동물이나 식물을 가두어 사육하는 공간을 말한답니다. 세부적으로는 아쿠아리움, 팔라다리움, 테라리움, 건계비바리움, 습계 비바리움 등 다양하지만 이들의 공통점은 동물과 식물의 서식환경을 잘 구성해 주기 위함이랍니다. 다양한 파충류들은 모두 각기 다른 서식환경 속에서 살아가는데요. 파충류의 행동 습성을 파악하고 이에 맞추어 비바리움을 만들어준다면 보다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동물사육과정에서는 강아지, 고양이에만 국한되지 않고 뱀, 거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