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10

패션디자인과정 취업 자랑 패션디자인과정 취업 자랑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션전문학교는파슨스, FIT, 마랑고니 등이 있는데요, 우리나라 명문 패션전문학교는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가 있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정 학생들은높은 취업률을 자랑합니다. 비실기 전형으로 입학하여80% 실기 중심의 강의와 우수한 교강사진얼킨 / 딤에크레스 패션 디자이너,한혜연 스타일리스트의 직강,다양한 패션쇼 스태프 활동 등으로졸업할 때는 패션 전문가가 되어 있답니다. 오늘은 본교 패션디자인과정 학생들의취업을 자랑해 볼게요. 비실기 전형으로 입학하여패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학교 패션전문학교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
애완동물경영과정 커리큘럼과 비전 알아보기! 애완동물경영과정가 궁금하다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는 어떤 것을 배우고 어떻게 취업을 준비하는지 알아볼까요? 미래의 애완동물산업을 이끌어갈 주인공을 양성하는 애완동물경영과정! 커리큘럼과 취업 진로 방향 그리고 비전에 대해 함께 알아봅시다! 먼저 애완동물경영과정란 비즈니스 능력을 함양한 애완동물전문가 양성하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애완동물경영과정는 유통체계 및 마케팅 지식과 경영학의 전반적인 지식 학습을 통해 주도적인 비즈니스 능력을 갖춘 애완동물전문가를 양성한답니다. 요즘 애견호텔, 애견카페 이런 애완동물을 위한 다양한 산업이 확대되고 있는데요. 경영인이라고 해서 경영학 과를 간다? 이것은 잘못된 생각! 애완동물산업에서 활동하는 경영인은 반려동물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가지고 있어야 한답니다. 예를들어..
동물훈련과정 강아지 분리불안 훈련법 강아지 분리불안 행동 교정 알아보기! 동물훈련과정에 관심이 있는 고3 학생들이라면 이 주제가 굉장히 흥미로울텐데요. 집에서 반려견을 키우는 가구가 늘어나면서 그에 맞는 훈련 방법을 숙지해야 하는 일이 늘어났답니다. 이럴 때 동물훈련과정에서 알려주는 훈련 행동 지침이 큰 도움이 된답니다. 먼저 분리불안 증세에 대해 알아본다면 주인과 떨어져 있을 때 강아지가 불안감이 고조되면서 잠시만 떨어져도 울거나 짖고 과격한 행동을 보인다면 분리불안을 의심해봐야 한답니다. 또한, 집을 오래 비우고 들어갔는데 집이 엉망이 되어 있다면 강아지가 장시간 자신을 혼자 둔 것에 대한 불안 증세를 보인 것으로 동물훈련과정에서 판단할 수 있답니다. 분리불안의 원인은 어릴 때 부터 주인과 함께 너무 오래 붙어있거나 독립적인 생활을 해..
동물훈련과정 박성철 교강사가 알려주는 차우차우!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동물훈련과정 박성철 전임이 알려주는 견종백과! 오늘은 사자같이 털이 복실복실한 차우차우에 대해 알아볼까요? 애완동물에 관심이 많다면 이미 알고 있을 이 견종, 강아지들마다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오늘은 차우차우에 대해 꼼꼼하게 알아보자구요! 중국의 가장 오래된 견종 중 하나인 차우차우는 중국에서 사랑받는 강아지였는데요. 썰매를 끌기도하고 가냥을 하기도 하고 가축 보호견으로도 활약했답니다. 차우차우는 1800년대 후반이 되서야 서양에 알려지게 되었고 반려동물로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차우차우는 아주 몸집이 크지는 않지만 힘이 세고 견고하답니다. 차우차우의 특징은 곰 인형같은 외모와 함께 검은색 혹은 짙은 보라 빛 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랍니다. 또한 차우차우는 두 가지 털 종류에 따라..
실용음악계열 길구봉구 겸임 특강 예고 실용음악계열 길구봉구 겸임 특강 예고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계열에서 학생들의 보컬 지도를 해주고 계신 길구봉구 겸임께서 오는 9월 28일 (금) 본교 실용음악계열재학생과 예비신입생을 위한 특강을 개최하시어 소식 전해드립니다. :) 길구봉구 겸임께서는 2013년 디지털 싱글 '미칠 것 같아'로 데뷔, '뭘해도 예쁜 걸' '좋아' '달아' '이 별' '다시, 우리' 등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아온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중 한 팀입니다. 최근에는 '2018 소리바다 어워즈'에서 신한류 보이스상을 수상하시기도 했죠 :) 길구봉구 겸임께서는 본교에서 2016년부터 실용음악계열 학생들을 지도해주고 계신데요, 발성부터 호흡, 기교까지 보컬의 모든 것을 전수해주는 것 뿐만 아니라 가수로서 가져야할 마음가짐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