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07

패션디자인과정, 산청 초등학교 패선디자이너 체험 학습 패션디자인과정, 산청 초등학교 패선디자이너 체험 학습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 산우정 초등학교 학생들이 방문했답니다!이유는 바로, 진로 체험을 위해서인데요,학생들이 어떤 활동을 했는지 함께 보실까요? 이번 체험학교에서 학생들은 드로잉 위에본인이 원하는 소재의 천을 오리고 붙여 작품을 완성해 갔습니다. 처음이지만 패션디자인과정 학생들과 송은영 전임 가르침 아래열심히 따라 하니 완성도 있는 작업물이 나왔어요 :-) 초등학생들은 다양한 경험을 하며본인이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 찾아가는 시간을 보낼텐데요,이번 체험학습을 통해서 많은 것을 느끼고,깨달았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는 다양한 진로체험 학습이 진행되어학생들에게 많은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는 서..
패션디자인과정, 프리뷰인 서울 2018 참관 프리뷰인 서울 2018 참관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정 학생들은 프리뷰인 서울 2018을 참관하였는데요,오늘은 프리뷰인 서울 2018에 대한 정보와 현장을 전해드릴게요. 전시 품목은 차별화 원사, 기능성·친환경 소재, 직물, 니트, 패션의류, 부자재, 액세서리, 디지털 텍스타일 프린팅(DTP) 등. 섬유 전 스트림에 걸쳐 혁신적이고 창조적인 제품들이 대거 출품되었습니다. 각 부스에서는 섬유 업체 담당자 분들께서 신소재, 경량 소재, 친환경 소재 등을 기능와 효과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셔서 패션을 전공하는 학생들에게 아주 유익한 시간이었답니다. 웨어러블 테크에서는 3D 온라인 피팅을 선보였습니다. 개인 맞춤 피팅 시스템으로 자신에게 맞는 옷을 직접 제작 / 주문할 수 있는 시스템! 이런 시스..
모델연기계열, 홍익대학교 졸업패션쇼 활약상 모델연기계열, 홍익대학교 졸업패션쇼 활약상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 학생들은다양한 무대 위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오늘은 홍익대학교 졸업 패션쇼 무대에 참여한본교 모델연기계열 학생들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홍익대학교 졸업패션쇼HI-LABEL 모델로 참여하셨습니다!(실력이 좋으니 매년 본교 모델 학생들에게 제안하는거겠죠?) 홍익대학교는 우리나라에서 명문 미술 대학으로 유명한데요, 본교 모델과정의 이유빈, 최원석 학생이 무대에 섰답니다. 독특하고, 예술적인 의상을 선보인 홍익대학교 패션쇼였으며,본교 학생들의 활약으로 더욱 빛난 무대가 된 것 같습니다 :-) 앞으로도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 학생들의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
주얼리디자인과 정, [새김] 전시 관람 현장 주얼리디자인과 정, [새김] 전시 관람 현장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계열에는 실력 있는 교강사진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김영경 교강사님의 개인 전시를 소개하겠습니다. [새김] '새기다'라는 단어는 어떤 대상 위에 무언가를 기록하는 행위를 나타낼 때 사용된다. 또한 다른 사람의 말이나모습 등을 잊지 않도록 '가슴 속에 아로세겨 간직한다.'라는 뜻으로도 표현된다. 즉, 새김이라는 것은 단지 물리적이고 장식적인 기록을 넘어서 개인의 의식에 강항 영향을 미치는 행위라고 볼 수 있다. *전시 안내일정 : 9/4 ~ 9/10장소 : 동덕여자대학교 예지관 3층 동덕미술관 인그레이빙 기법을 사용한 전시답게, [새김]이라는 주제를 가진 이번 전시 본교 주얼리디자인계열 학생들은 이번 전시를 참관하였는데요, 김영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