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05

모델연기계열 잔다리 마을 문화 축제 참여! 모델연기계열 정 잔다리 마을 문화 축제 참여! 지난 9월 2일 홍대 걷고 싶은 거리에본교 모델연기계열 학생들의 무대가 있었답니다.마을 공동체 사업의 일환인 제 4회 2019 잔다리마을문화 축제에학생들이 참여했는데요, 이번 행사는 잔다라문화예술마을기획단이 주관하고서울시, 마포구가 후원했습니다. 무대를 하기 앞서 모델연기계열 이다애 전임은학생들의 스타일링을 꼼꼼하게 봐주셨습니다. 홍대가 젊은이들이 가장 많이 찾는 명소에 맞게각종 문화예술 중심의 축제가 열려서많은 젊은이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했습니다. 우리 학생들은 코스프레‧복고풍 의상과 교복 등을 입고직접 런웨이를 화려하게 장식했답니다. 모델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경험인데요, 프로 모델이 되기 위하여본교 모델연기계열 학생들은 다양한 무대에 서 보면서많은 경험..
패션디자인계열 정, 작품 작업부터 졸업패션쇼까지! 패션디자인계열 정, 작품 작업부터 졸업패션쇼까지!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학 과정은실무 중심의 수업으로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학교로유명한데요! 학생들은 2년 동안 배운 실력을 졸업패션쇼에서 보여준답니다.한땀 한땀 본인의 작품을 직접 만드는 우리 학생들 패션디자인학 과정 학생들은 보인이 그동안 공 들은 작품이더 돋보이고, 잘 나올 수 있도록록북 작업에 직접 참여하고 있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학 과정에서는딤에크레스 김홍범 디자이너가 직접 학생들을 가르치고 계시는데, 학생들의 룩북 작업에도 직접 디렉팅을 해주고 계신답니다. 전문가의 손길이 닿으니 결과물도 당연히 퀄리티가 높겠죠! 특히, 룩북 작업은 전문 모델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계열 정 학생들과함께 작업을 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작..
금속공예과 정, 보석가공기술대회 시상식 현장 금속공예과 정, 보석가공기술대회 시상식 현장 지난 8월 31일 제 19회 보석 가공 기술 경기 대회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재)한국귀금속보석기술협회와 서울주얼리지원세터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사)한국주얼리산업연합회와 한국귀금속가공업협동조합연합회가 주관한 올해 대회의 경기종목은 귀금속 공예(일반 및 학생부)과 보석가공(일반부), 귀금속 캐드(일반 및 학생부) 등 3개 종목으로 나뉘어 진행되었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금속공예과 정 방학동안 경기대회 집중특강 수업을 들으며 대회 준비를 열심히했습니다.그 결과 매년 보석가공기술대회에 참가하여 우수한 성적을 내고 있답니다. 금속공예과 정 학생들은 이번 보석가공기술경기대회에서도 전원 수상이라는 좋은 성적을 거뒀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금속공예과 정에서는 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