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

실용음악계열 길구봉구 겸임 강의 현장 실용음악계열 길구봉구 겸임 강의 현장 오늘은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계열에서학생들을 가르치고 계시는 길구봉구 겸임의 강의가 있었답니다.학생들에게 어떤 내용을 전달했는지 알려드릴게요! 그룹 길구봉구 겸임은 학생들에게 노래를 좀 더 잘하는 법에 대해 알려주셨어요. 1. 경험 / 2. 음악을 많이 들을 것 / 3. 감정표현 자기가 하고자 하는 말이 있으면, 그것을 표현하는 방법에 대해 연구를 해야한다.우리는 대중들의 마음 표현해주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받아 들이는 사람들이 다 다르기 때문에 풍부한 전달력이 필요하다. 감정표현을 잘하기 위해서는?다양한 카피 곡을 찾아보고,전달이 잘 된다 생각하는 영상에서그 인물이 하는 가사 표현력을 흉내내 보는 것도 좋다. 음악을 듣는 것도 경험이 되고, 경..
동물훈련과정 독스포츠를 배우고 싶다면? 독스포츠란 무엇일까? Dog Sports의 사전적 의미는 개가 하는 스포츠, 또는 개와 함께하는 스포츠랍니다. 독스포츠에서는 선수견과 사람이 함께 즐기며 독스포츠의 종류에 따라 참여하는 견종이 달라집니다. 개썰매 경기는 허스키, 말라무트 등의 북방견이 주 종이 되며, 스쿠터링, 바이크저링의 경우는 그 외에도 골든리트리버 등의 다른 중대형 견종도 포함하여 지칭하는 것이며, 캐니크로스 경기에서는 코카스파니엘, 슈나우저, 푸들 등 사람과 달릴 수 있는 중 소형 견 까지를 포함하여 부르는 말이 되는 것이랍니다. 독스포츠를 익히고 훈련하는 과정에서 건강한 신체의 단련과 함께, 정서를 함양하고 건전한 스포츠맨쉽을 배우며,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을 갖게 된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동물훈련과정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 YG 케이플러스 모델 박예운 특강 현장!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 YG 케이플러스 모델 박예운 특강 현장! 지난 21일, 본교 모델연기계열에서는 현업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박예운 모델의 특강이 진행되었습니다. 박예운 모델은 YG 케이플러스 소속으로 지드레곤 'Heartbreaker' M/V 출연, VOGUE girl, NYLON 등 다수의 화보 등을 찍었으며, 그 외에도 잡지 에디터로 활동을 한 이력이 있습니다. 선배 모델로서 모델연기계열 학생들에게 어떤 이야기를 전해주셨는지 함께 보실까요? 박예운 모델은 학생들에게오디션에서 살아남는 꿀팁을 알려주셨습니다.많은 서치가 필요하다고 전하시며,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사이트와 어플을 알려주시고,이것을 잘 활용하는 법을 알려주셨답니다. -체형이나 얼굴형 등이 비슷한 모델들의 스타일링을 ..
슈스스 한혜연 예비신입생 대상 강의 현장 슈스스 한혜연 예비신입생 대상 강의 현장 지난 19일, 패션예술계열 한혜연 겸임의 강의가 진행되었습니다.한혜연 스타일리스트는 우리나라 최고의 스타일리스트로 현업에서 최고의 자리에 있는데요,이번 강의에서는 슈스스가 되기까지의 스토리를 학생들에게 전해주었습니다. 특히, 이 날은 예비 신입생을 대상으로 진행된 강의여서 더욱 특별했던 시간이었답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서 어떤 이야기를 전해주셨는지 함께 보실까요? '한 가지만 관심을 가지고, 열심히 연구하면 그 분야의 전문가가 될 수 있다.'지금도 매일 하루에 한가지씩 배우려고 노력하고 있다. 배우거나 깨달은 것을 적는 일기를 쓰는데, 지금까지도 열심히 쓰고 있다. 가만히 있으면 안되고, 관심을 가져야 한다. 관심을 가지고 알아가다 보면, 길을 찾을 수 있고, 원..
패션디자인과정 이성동 겸임, 파리패션위크 참가 패션디자인과정 이성동 겸임, 파리패션위크 참가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 이성동 겸임은브랜드 의 대표이자 디자이너입니다. 이성동 겸임은 파리패션위크에 진출할 예정이랍니다.오는 9월 29일 파리패션위크 트라노이 전시와 쇼룸에 참가할 예정입니다. 트라노이 전시회는 유럽은 물론 북미, 중동, 동북아 등의편집매장,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바이어가 결집하는 세계적 트레이드쇼입니다.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패션 트레이드쇼 트라노이 전시에서을 소개할 예정이며,이를 통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공고히 할 뿐 아니라다양한 바이어들과의 만남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트라노이 전시 종료 후에는 행사와 연계한 쇼룸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19 S/S 헤라 서울패션위크는 물론,파리패션위크까지 참가하며패션디자이너로서 활..
주얼리디자인과정 3D 프린터 시연 현장 3D 프린터 시연 현장 요즘은 4차산업혁명시대입니다.3D 프린터는 4차 산업혁명에 큰 도움이 될 도구로지금도 계속해서 개발되고 연구되고 있습니다. 3D 프린터의 개발로 의료, 패션, 식품 등다양한 활용도의 스펙트럼을 갖추어 가고 있습니다. 주얼리 산업에서도 3D 프린팅 기술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본교 주얼리디자인계열도 시대의 흐름에 발맞추어3D 프린터를 갖추고 있답니다. 주얼리디자인 제품의 아름답고 디테일한 디자인을손쉽고 빠르게 해결해야하는 과제가 있는데요,이러한 과제를 해결해야 되는데에 3D프린팅을 활용한 주얼리디자인 제품제작 방식은 일대 혁신이라 할 수 있습니다. 3D 프린터는 제품의 생산성을 용이하게 하기에주얼리 디자인 업계에서도 꼭 필요한 기술입니다. 4차 산업 혁명 시대에서는 한가지 기술만을 가..
주얼리디자인과정 실기 중심 수업 현장! 주얼리디자인과정 실기 중심 수업 현장!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는 실기 중심의 수업이 가장 큰 강점인데요,특히 주얼리디자인과정에서는 기초부터 시작해서80% 이상의 실기 중심의 수업이 진행되고 있답니다. 미술을 전공하지 않아도 비실기 전형으로 입학하여기초부터 배우기 시작하는 주얼리디자인과정 과연 내가 주얼리 디자이너가 될 수 있을까? 하는막연함은 잠시! 실기 중심의 수업으로 정말 쉽고 빠르게주얼리에 대해 배울 수 있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계열의가장 큰 장점!실기 수업 비중이 압도적으로 높아서실무를 차근차근 배울 수 있다는 점 교강사님께서 밀착 지도를 해주시기 때문에꼼꼼하게 배울 수 있답니다. 학생들은 본인들이 만든 주얼리를플리마켓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직접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
패션디자인과정 최고의 교강사진! 한혜연, 김홍범, 이성동 패션디자인과정 최고의 교강사진! 한혜연, 김홍범, 이성동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정에는최고의 교강사진이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본교 패션예술계열 겸임으로 학생들을 가르치고 계시는우리나라 최고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한혜연 겸임은 학생들의 졸업 패션쇼 포트폴리오를꼼꼼히 봐주시고, 패션 선배로서 학생들에게귀한 조언을 해주신 바도 있는데요, 현업에서 최정상의 자리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계시는 만큼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현실적인 조언을 아낌없이 전해주고 계신답니다. 김홍범 디자이너는10~20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의대표이자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계시는데요, 학교에서 직접 학생들을 가르치고 계시며본인의 실무 경험을 전해주고 있답니다! 의 대표이자 디자이너 이성동 교강사는매년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하..
모델연기계열 백상훈, 제니퍼 모델 에이전시 전속 모델 계약 모델연기계열 백상훈, 제니퍼 모델 에이전시 전속 모델 계약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에서는YG 케이플러스, 에스팀, 가르텐 등 국내 내로라하는모델 에이전시와 함께 교내 단독 오디션이 진행되는데요! 올해 초 교내에서는 글로벌 모델 에이전시인제니퍼 모델 에이전시의 단독 오디션이 치뤄졌습니다. 모델연기계열 학생들은 누구보다 진지하게 오디션에 임했답니다. 그리고 그 중 모델연기계열 백상훈 학생이최근에 제니퍼 모델 에이전시와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상훈 학생은 학교 홍보 사진 및 영상 촬영에항상 큰 도움을 주고 있는 학생인데,이렇게 좋은 소식을 접하니 누구보다 뿌듯하고 기쁘네요. 앞으로 상훈 학생의 활발한 활동을 응원하고, 기대하겠습니다. 다양한 모델 에이전시의 교내 단독 오디션이 ..
피부미용과정 진학을 꿈꾼다면 피부미용과정 진학을 꿈꾼다면 뷰티 산업이 성장하며 K뷰티가 전세계적으로 주목받을 만큼, 한국의 뷰티업계는 그 수준과 규모가 날로 성장해나가고 있는데요, 피부미용과정 진학을 생각하지만 망설이고 있는 수험생 여러분들께, 혹은 예비 피부미용전문인분들께 피부미용과정 명문!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를 소개해드립니다. :) 피부미용과정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장점! 1. 최신식 시설 & 교강사진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피부미용과는 학기 중 현직 최고의 강사진이 학생들을 지도, 실력을 성장시킬 뿐 아니라 취업에 유리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신식 기자재가 완비된 시설에서 전문적인 실습을 통해 학생들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2. 학기 중 피부미용샵 실습 및 인턴을 통한 커리어 구축!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피부미용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