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

주얼리디자인과 정, 교내 자체 쇼핑몰 운영 주얼리디자인과 정, 교내 자체 쇼핑몰 운영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계열 학생들은 자체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학생들의 쇼핑몰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과 정은 비실기 전형으로 입학하여,디자인의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운답니다. 학생들은 자신의 가치를 투영하고, 자신이 상상했던 주얼리를 디자인 하죠! 수업의 80% 이상이 실무 수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주얼리에 대해 모르고! 관심만 가지고 입학하였더라도시간이 지날 수록 본교 주얼리디자인과 정 학생들은주얼리 전문가로 성장하고 있답니다. 그러므로, 내가 미술의 ㅁ자도 모르는데 어쩌지?디자인의 ㄷ자도 모르는데 입학이 가능한가?이런 걱정은 접어두세요! 그럼 이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과 정 학생들의쇼핑몰을 소개..
모델연기계열 김태영 무대디자이너, 헤드윅 대만 공연 참여 공연예술계열 김태영 무대디자이너, 헤드윅 대만 공연 참여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바로, 현직에서 활약하고 계시는 유능한 교강사님께서 학생들을 지도하고 계시다는 점인데요, 오늘은 뮤지컬 '헤드윅' 전 시즌 및 '벽을 뚫는 남자' '조로' 등 굵직굵직한 작품들에서 무대미술감독을 맡아 활약하고 계시는 무대디자인과정 김태영 겸임의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이번 여름 대만 '헤드윅' 공연 무대디자이너를 맡아 한국 뿐만 아니라 세계를 넘나들며 활약하고 계시다는 소식, 함께 보시죠! (헤드윅 대만 공연 포스터!) '헤드윅'은 성 소수자와 록밴드라는 소재를 결합해 만든 최고의 뮤지컬인데요, 국내 라이센스판은 2005년 개막했습니다. 그동안 매 시즌이 막이 오를 때마다 여장을 한 남..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 학생 활약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학생 활약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 학생들은화려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데요,오늘은 학생들의 활약상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본교의 자랑! 모델, 박승지 학생박승지 학생은 GQ, ARENA 화보 뿐만 아니라멜로망스 뮤직비디오 남자 주인공으로 활약하여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이번엔 양희은&성시경 뮤직비디오에출연하여 다시 한번 사람들의 관심을 얻었습니다. 남기광 학생은 YG 케이플러스 전속 모델로 활약하며서울패션위크 등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 학생들은재학중에도 다양한 모델 활동을 하며프로 모델로 성장하기 위하여 커리어를 쌓고 있답니다. 다양한 무대, 경험을 쌓고 싶다면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로!
패션디자인과정, 슈스스 한혜연에게 배운다. 패션디자인과정, 슈스스 한혜연에게 배운다. 우리나라 최고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의 한혜연 겸임은학생들을 만나 직접 본인의 노하우를 전수하고 계시는데요, 오늘은 한혜연 스타일리스트의 손이 닿은 스타일링을 함께보실까요? 한혜연 교강사와 배우 한지민의 친분은 모두들 익히 알고 계시죠?이번 한지민 스타일링도한혜연 스타일리스트가 책임지고 있답니다. 독특한 광고로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던 SSG.COM CF!이 광고 속 공효진의 스타일링 또한 화제가 되었었는데,그녀의 스타일링은 한혜연 손에서 완성 되었다는 사실! 연예인들의 스타일링과 광고, 드라마, 영화 스타일링 뿐만 아니라뮤지컬계에서도 러브콜을 받고 계시는 한혜연 스타일리스트! 포스터 작업에도 참여하셔서멋진 스타일링을 연출해주셨답니다..
연기예술계열, 성우 스터디 그룹 운영! 연기예술계열, 성우 스터디 그룹 운영!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연기예술계열 학생들은 전문 성우, 공채 성우가 되기 위하여 오늘도 열공중이랍니다. 연기예술계열 학생들은 자체적으로 스터디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함께 더빙 공부를 하면서 전문 성우가 되기 위하여 노력중인데요, 강의실에서 애니메이션을 보고, 캐릭터 및 연기, 목소리 분석을 하고 서로가 역할을 담당하여 직접 더빙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2016년 즉석 더빙쇼를 시작으로 선후배 간 서로 협력하여 워크숍을 진행하며 즉석 더빙을 하고 있답니다. 이는 앞으로 연기예술계열 성우과정에 들어올 후배들에게도좋은 본보기가 될 것 같습니다!성우가 되기 위해서는 목소리만 좋아서 되는 것이 아니고연기력 또한 중요한데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성우과정 학생들은배우 이태곤 전임..
주얼리 디자이너 스티븐 웹스터에 대해 알아보자! 주얼리 디자이너 스티븐 웹스터에 대해 알아보자! 런던을 대표하는 주얼리 디자이너 스티븐 웹스터 그는 디자인학교에서 주얼리 세공을 공부한 후에런던 근교인 그레이브 샌드에서 조그맣게 주얼리 사업을 시작합니다. 처음에는 화려한 색상과 도전적인 디자인의 주얼리를 제작하면서 전통을 사랑하는 영국인들로부터 환영받지 못했답니다. 하지만 그는 포기하지 않고, 그만의 스타일을 고집했습니다. 스티븐 웹스터는 보통 사람들이 선택하길 꺼려하는암울하고 심오한 것들을 오히려 아름답게 풀어내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의 파격적인 주얼리 디자인은 전통적인 것이 주를 이루던주얼리 시장의 판도를 바꾸었습니다. 때문에 그의 주얼리를 '로큰롤 주얼리'라고 불렀습니다. 그의 화려한 주얼리 디자인은헐리웃 스타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리한..
모델과정 박승지, 양희은 & 성시경 <늘그대> M/V 출연! 모델연기계열박승지, 양희은 & 성시경 M/V 출연!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의 자랑! 가르텐 에이전시 소속 모델 박승지 학생은 무신사, 내셔널 지오그래픽, 데상트, GQ 등 정말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역주행 곡의 대표주자 멜로망스 뮤직비디오에서 남자 주인공으로 열연 하며 화제가 되었던 적도 있습니다. 이번엔 양희은 & 성시경 M/V에서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또 한 번의 열연을 보여주었습니다! 모델 뿐만 아니라 연기자로도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는 박승지 학생!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 박승지 학생의 앞으로의 활약이 더 기대가 되는 바입니다.
작가되는법 공연예술계열에 대해 알려드림! 작가되는법 공연예술계열에 대해 알려드림! 작가의 꿈을 가지고 있지만, 어떻게 꿈에 다가서야할지 막막한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방송, 극, 드라마작가의 꿈을 이루기 위해 극작과 진학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작가과정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 극작과 진학을 꿈꾸신다면 필독해주세요. :) SART 작가과정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작가과정은 극, 방송, 드라마 작가를 아우르는 커리큘럼을 통해 최고의 크리에이터를 양성하는데요, SART 작가과정만이 가진 특장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현장능력이 뛰어난 작가 양성!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작가과정은 현장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유명작가들로 구성된 교강사진과 현업 지향적인 수업 커리큘럼을 통하여 희곡, 극본, 방송대본, 영화 시나리오를 ..
얼킨 패션디자이너 이성동 겸임, 19 S/S 서울패션위크 참가 얼킨 패션디자이너 이성동 겸임, 19 S/S 서울패션위크 참가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계시는 디자이너 이성동 겸임은 누구보다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8월 KCON 참여에 이어서 10월에 진행될 2019 S/S 헤라 서울 패션 위크에 참여하실 예정이랍니다. 서울패션위크는 서울시가 주최하는 글로벌 패션 비즈니스 이벤트로 SS/FW 시즌 년 2회 3월과 10월에 개최되며 뉴욕, 파리, 런던, 밀라노에 이은 세계 5대 패션위크로의 도약을 목표로 하고 있답니다. 서울패션위크는 Seoul collection과 Generation next 로 나뉩니다. Seoul collection은 대한민국 최상의 디자이너들의 비즈니스 행사이자 정상급 디자이너 패션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
패션디자이너 이성동 겸임, KCON 참여! 패션디자이너 이성동 겸임, KCON 참여! ul:kin의 디자이너 및 대표이자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 이성동 겸임은 올해 8월에 진행된 KCON에 우리나라 대표로 참여하였습니다. KCON이란? CJ그룹이 2012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는 세계 최대급 K-culture 페스티벌입니다. K-POP, K-드라마, K-무비 등 문화 콘텐츠와 IT, 패션, 뷰티 등 첨단·제조업까지 ‘한류의 모든 것’을 테마로 컨벤션과 콘서트를 결합한 최초의 K-Culture 페스티벌입니다. 대표적인 한류 이벤트 중 하나로 자리잡은 ‘KCON’이 개막하면서 ‘비즈니스 한류’에도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올해 KCON LA 비즈니스 행사에는 한국의 뷰티와 패션 관련 업체 50여 개가 참가하였고, 그 중심에는 패션예술계열 이성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