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

패션디자인학과 정 송은영 전임 KBS 인터뷰 패션 전문가에게 직접 배울 수 있는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 패션예술계열 송은영 전임은 기업 특강 뿐만 아니라여러 방송에 출연하시며패션 전문가로 조언을 하고 계시는데요! 이번에는 KBS 에 출연하시어올해 수영복 트랜드에 대하여 의견을 내주셨답니다. 송은영 전임 : 올해는 수영복에도 복고 열풍이 불면서 1990년대 유행했던 물결주름이나 땡땡이, 꽃무늬가 다시 유행하고 있습니다. 과한 노출보다는 다소 안정감을 주는 디자인이 대부분인데 대표적인 것이 원피스형태의 수영복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영복은 수영할 때만 입어야 한다는 고정관념도 깨지면서, 수영복을 일상복과 매치해 데일리 웨어로 입는 경우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수영장, 해..
패션디자인과정 온라인 과제전-한국 의상 구성 패션디자인과정 온라인 과제전-한국 의상 구성 우리 옷의 전통적인 구성과 색, 그리고 재질을 이해하여우리 전통의 의상을 제작한 패션디자인과정 학생들 우리나라의 전통 민속의상은 현대인의 생활 속에도 녹아 있으며,앞으로도 계승될 가치가 충분한 고유의 문화입니다. 본교 패션디자인과정 학생들은한복 제작을 위하여 치수재기 부터 시작하여바느질의 기초, 색깔 배합, 저고리, 치마 제작까지한국 의상 구성의 과정을 거치며우수한 작품을 만들어냈습니다. 본교 패션디자인과정은 비실기 전형으로 입학하여패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려 있습니다! 현재 2019학년도 신입생 모집중
패션디자이너 이성동 <얼킨>, 위너 착용! 패션디자이너 이성동 , 위너 착용!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학생들은 최고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겸임 수업 뿐만 아니라 브랜드 대표이자 디자이너인패션 전문가의 수업을 듣고 있는데요! 오늘은 의 대표 및 디자이너이성동 겸임의 소식을 전달 드리겠습니다. 실력파 그룹 위너!위너는 꾸준히 얼킨을 착용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볼보 런칭 파티에서얼킨을 착용했다는 사실! 이성동 겸임의 브랜드 은그룹 위너 뿐만 아니라 배우 유승호, 샤이니 태민, 방탄소년단 정국 등많은 연예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이성동 디자이너는상생이라는 가치를 추구하며 가방부터 의류까지가치 있는 상품을 디자인 하고 계신답니다. 전문 디자이너에게 배울 수 있는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
주얼리 디자인과정 공예기술경기대회 전원 수상! 주얼리 디자인과정 공예기술경기대회 전원 수상! #방학특강-1탄(공예기술경기대회특강반 ) 방학이 뭔가요..? 여름날씨보다 더 뜨겁게 열기가 활활 타올랐던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계열 학생들! 우선 ‘귀금속 공예 기술 경기 대회’에 대하여 알아볼까요? 본 대회는 일반부와 학생부로 나뉘어 귀금속인 기능인과 예비 기능인들의 기술 수준 정도를 파악하고, 제시된 디자인 제품을 세공 기술로 만들어 낼 수 있는 능력을 평가 받을 수 있는 경기대회입니다.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귀금속 세공기능인 (일반부)들과 관련대학 및 고등학교 전공학생 등 예비 기능인 (학생부)들의 기술 수준 정도를 파악하기 위해 마련된 이 대회는 귀금속 공예 부문과 귀금속 캐드 부문, 보석 가공 부문으로 나뉘어 대회가 치러집니다. 매년 서울예..
주얼리디자인과정 비실기 전형으로 입학하여 주얼리 디자이너로 성장! 주얼리디자인과정 비실기 전형으로 입학하여 주얼리 디자이너로 성장!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과정은비실기 전형으로 입학하여 주얼리에 대한기초부터 배우기 시작해요. 처음에는 과연 내가 주얼리 디자이너가 될 수 있을까?하는 막막함이 있을 수 있죠 하지만 걱정도 잠시! 정말 쉽고 빠르게 주얼리에 대하여 배울 수 있답니다. 주얼리디자인과정의 가장 큰 장점은실기 수업의 비중이 압도적으로 높다는 것입니다. 전문가에게 직접 배우면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다는 점! 현재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 디자인과 정 학생들은본인들이 직접 만든 반지, 목걸이 등 주얼리 아이템을온라인 및 프리마켓에 직접 판매하고 있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 디자인과 정의 가장 큰 자랑이죠다수 학생의 취업이 국내 주얼리 대기업인 골..
패션디자인과정 디자이너 이성동 교강사 소셜벤처 대상 수상 패션디자인과정 디자이너 이성동 교강사 소셜벤처 대상 수상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정에는우수한 실력을 뽐내는 겸임, 전임 강사님이 많은데요! 오늘은 브랜드 얼킨의 대표 및 디자이너이성동 겸임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2014년 론칭한 얼킨은 신진 작가들의 습작과 졸업작품 등 버려지는회화 캔버스를 가방으로 재탄생시키며 시작됐습니다.'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아티스틱한 가방' 얼킨은 그들에게 새 캔버스 및 재료를 제공하고주기적으로 협업 전시를 열어 작품의 유통 및 판매를지원해 더 나은 창작환경을 만들어낸다. 작품으로 이러한 아름다운 재능 순환 캠페인을이어가고 있는 얼킨 이성동 디자이너!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정에서학생들을 지도하고 계시는얼킨 이성동 디자이너는이번 2018 IBK 소셜벤처 성장지원..
패션디자인과정 색채 구성 실습 과제전 패션디자인과정 색채 구성 과제전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정 학생들은비실기 전형으로 입학하여나날이 패션 전문가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패션디자인과정 학생들의 색채 구성 실습 우수 작품을 함께 볼게요~ 의상 디자인을 할 때 중요한 것 중 하나!바로 색채 구성입니다. 색채구성실습 수업은 의상디자인을 전공하면서기초가 되는 수업입니다. 이러한 색채구성실습 수업을 통해기초부터 쌓을 수 있답니다. 색채구성실습은 기본적인 패션 색채의 지식을 학습하고 색채의 배색을 통해여색채를 기획하는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이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정색채구성실습의 우수 작품을 소개하겠습니다! 비실기 전형으로 입학하여실습 중심! 실기 위주!의 수업을 통하여패션디자이너, 컬러리스트, 패션 스타일리스트 등패션 전..
웹툰계열 정 진로체험 현장 웹툰계열 정 김지연 강사의 증산중학교 진로 체험 현장!일찍 자신의 진로를 고민하며 특히 웹툰작가의 꿈을키우고 있는 중학생들을 위해 본교 김지연 강사가직접 학교를 방문해 2시간 동안 강의를 진행했답니다. 다른 진로 체험 중 가장 많은 친구들이 신청해서총 20명 정도의 학생들이 참여한 이번 강의는얼마나 친구들이 웹툰 작가에 관심이 많은지 느낄 수 있었는데요.드라마, 영화 등으로 웹툰이 재생산되고 인기가 높아지면서웹툰작가의 수입은 안정적이고 더 다양한 분야로발전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진 직군이 되었답니다. 이번 수업을 통해 미래의 웹툰 작가들을 미리만났던 것 같다고 전해주신 웹툰계열 정 김지연 강사!학생들도 굉장히 만족스럽고 즐거운 강의였다고 하네요 :) 학교에서 받은 감사장을 인증하며다음 기회에 또 만나요!
만화과정 (주)미래소년 취업 성공기 만화과정 김지연 강사의 소개를 통해허민성, 박민지 학생이 이번에 (주)미래소년 취업에 성공!김지연 강사와 재학생들이 함께 회사를 방문해면접을 했던 순간들을 살짝 공유해볼게요! 평소 성실한 자세로 수업을 열심히 들어평소에도 완성도 높은 과제물을 제출했던 두 학생은김지연 강사를 통해 취업의 기회까지 얻게 되었답니다.(주)미래소년에서 그림을 잘그리는 친구를 소개해 달라는요청에 두 만화과 정 학생의 포트폴리오와 이력서를 연계했고면접을 통해 7월 부터 근무를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만화과정 에서는 이처럼 학생들의취업을 미리 학교에서 알아보고연계를 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평소 과제물를 성실하게 제출했다면취업 포트폴리오를 별도로 만들 필요가 없고자격증 취득 역시 학교에서 특강을 통해취득할 수 있기 때..
일러스트레이션과정 NHN엔터테인먼트 취업 성공 인터뷰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일러스트레이션과정15학번 정지현 학생 인터뷰!오늘은 아주 특별한 인터뷰를 가지고 왔는데요.본교 일러스트레이션과정 졸업을 앞둔정지현 학생이 NHN 본사에 취업했다는 소식!직접 회사로 달려가 만나보았답니다 :D NHN는 국네 포털사이트 네이버 본사이기도 하며웹툰, 게임, Tv캐스트 등 다채로운 플랫폼을 보유한국내 손꼽히는 대기업이라는 사실!이렇게 멋진 곳에서 일을 하게 된 계기가 바로본교 교강사님의 추천 덕분이었다고 하는데요.채용을 한다는 소식을 들은 본교 교강사님께서학생을 직접 추천해주시고 포트폴리오도 꼼꼼하게피드백을 주신결과 서류와 면접에서 좋은 결과를 얻어NHN 엔터테인먼트 게임개발팀에서 일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은 일러스트 리터칭,자료 수집, 의상 컨셉 원화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