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

뷰티예술계열 공연예술분장사 무대분장 특강 현장 뷰티예술계열 공연예술분장사 무대분장 특강 현장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에서는 학생들의 실력 향상과 자격증 취득을 위해 매 방학마다 무료 특강이 열리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방학에는 공연예술분장사, 특수분장 수업이 6월 25일부터 ~ 8월 13일까지 하루 다섯 시간, 총 10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인데요, 그 중, 공연예술분장사 자격증 특강 첫 수업 현장! 전해드리겠습니다. 이번 특강은 한원경 강사님께서 맡아주셨는데요, 강사님께서는 파사 현대무용단 분장디자이너, 지방시 프로모션, 강수진 슈트트가르트발레단 '까멜리아 레이디' 등 여러 현장에서 활동을 하신 바 있으십니다. 오늘 특강의 주제는 무대분장 백조의 호수-지그프리드왕자(발레) 입니다. 강의에 앞서 진행된 시연 시간! 교강사님의 시연을 먼저 본 뒤,..
패션디자인과정, 패션스타일리스트 자격증 시험 특강 현장! 패션디자인과정, 패션스타일리스트 자격증 시험 특강 현장!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 학생들은방학 중에도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는데요, 패션에 대한 열정이 넘쳐나는 우리 학생들! 이번 방학을 시작으로 패션스타일리스트 자격증 공부에 여념이 없습니다. 패션스타일리스트 자격 검정 시험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에서는 방학 중에 무료 특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거의 1:1 과외 수준으로 심도 있게 진행되는 특강! 무료 특강이 진행되는 것도 패션예술계열의 장점 중 하나이지만또 하나는 장점은 바로! 지격증 시험이 본교에서 진행된다는 점!학교에서 자격증 시험을 볼 수 있는 만큼 학생들은 익숙한 환경에서 시험을 봄으로써 긴장감을 풀고 시험에 응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연기과정, 정기공연 '게릴라 씨어터'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연기과정, 정기공연 '게릴라 씨어터' 오늘도 무대에 공연을 올리고 있는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연기예술계열 '게릴라 씨어터' 연극을 소개하겠습니다. 시놉시스 : 세상을 바꾸기 위해 용기만으로 모인 게릴라들! 하지만 그들과 함께하던 산지기는 정부가 뿌린 삐라를 보고혼란스러워 게릴라들을 박대한다. 이에 게릴라들은 자신들의 의견을 전달하기 위한 수단을 찾으려 하고... 이때 누군가 정글로 찾아오는데,과연 게릴라들은 어떻게 될까?
배우 이태곤이 가르치는 연기과정, 정기 공연 현장! 배우 이태곤이 가르치는 연기과정, 정기 공연 현장!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연기예술계열 학생들은많은 공연을 무대 위로 올리면서다양한 연기 경험을 쌓고 있는데요, 오늘은 연기과정 학생들이 한 학기를 마무리하는정기공연 현장을 소개하겠습니다. 정기공연의 막을 올렸던"채플린 지팡이를 잃어버리다." 공연 현장! 채플린 지팡이를 잃어버리다 작품은4가지의 에피소드로 나뉘어져 있으며제목 그대로 채플린은 자신의 부신과도 같은 존재인 지팡이를잃어버리면 아무것도 할 수 없듯이일상생활에서 사람들이 자신의 분신을 잃어버렸을 때의 상황에 대한 작품입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연기과정 학생들은직접 무대 제작부터 연기까지 모든 과정에 참여하며진짜 연기 경험을 쌓고 있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연기예술계열
패션디자인과정 온라인 과제 전시_의복구성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정 학생들이수업 시간에 열심히 만든 작품 중!우수한 완성도를 갖춘 작품들을 소개합니다. 우리 패션디자인과정 학생들은 비실기 전형으로 입학하여 이렇게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 수 있는능력치를 갖추게 되는데요, 패션예술계열 우수 과제 작품들을 함께보실까요? 2019학년도 신입생 장학혜택중!
연예인 매니저 되는 법 알려드림! 연예인 매니저 되는 법 알려드림! 연예인 매니저, 더 나아가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진출하고자 진로를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오늘은 연예인 매니저 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 일단!매니저가 되고자한다면,그 분야에서 성공한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는 게 좋겠죠?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연예기획전공과정 학생들에게 특강을 해주신 어라운드어스의 매니지먼트 팀장님께서는 ‘매니지먼트 전문가가 위한 자세’에 대해 말씀해주셨는데요, 매니저가 되기 위해서는 학력적인 부분이나,다른 능력적인 부분보다 시간 약속을 잘 지키는 것을 기본으로,궂은 일도 마다하지 않는 자세를 덕목으로 꼽아주셨습니다. 실제로 매니저 업무의 경우에는 담당 연예인의 스케쥴에 따라업무가 유동적으로 진행되어야하고,그로 인한 책임감도 있어야 하기 ..
방송스타일리스트과정 2학년이 알려줄게 방송스타일리스트과정 2학년이 알려줄게 뷰티명문,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방송스타일리스트과정재학생이 전하는 생생한 학교생활! 방송/뷰티스타일리스트과정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께서는주목! 해주세요. :)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방송스타일리스트과정전영선학생은 지난 17년 새내기로 입학해누구보다 알찬 학교생활을 보냈습니다. :) 방송스타일리스트과정 재학생들은헤어, 메이크업 같은 미용 관련 강의 뿐만 아니라패션까지 함께 배우며,스타일리스트로 성장해나가고 있는데요, 지난 한 해 동안 방송스타일리스트과정 학생들은서울패션위크를 비롯, 다양한 패션쇼 스태프로 활약하며실력을 키워나갔습니다. :) 꿀잼 MT! 마음이 맞는 동기, 선배들과 함께 떠난 MT!밝은 에너지 가득한 우리 학생들은맛있는 고기도 먹고 밤새 담소도 나누며더욱 끈끈..
공연기획자 준비 2학년 창작공연 현장 공연기획자 준비 2학년 창작공연 현장 공연기획자를 꿈꾸는 우리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공연예술계열 2학년 학생들이지난 14일, 학기말 창작 공연을 진행해 그 현장 리뷰를 전해드리자 합니다. :)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공연기획연출과정 학생들이 창작한'연극 '은 학교 전설을 토대로 이루어진 작품인데요, 학생들의 문제가 곧 부모들의 문제로 번지고, 자신의 욕심으로 자녀가 망가져가는 첫번째 에피소드 와자신이 처한 현실로부터 벗어나고픈 비뚤어진 욕심으로 자신을 망가뜨리는 두번째 에피소드 를우리 학생들이 선보였습니다. 우리 공연예술계열 학생들은욕망으로 인해 그릇된 선택을 하고,그로 인해 초래되었던 결말이 어떠한가에 대해 돌이켜보는 계기가 되길 희망하는 바람을 담아 작품을 완성했는데요, 최서은, 김태영 교강사님께서 지도해주..
배우 이태곤에게 입시연기, 연기과정을 배운다! 배우 이태곤에게 입시연기, 연기과정을 배운다! 최근 한류 열풍의 흐름을 타서 우리나라의 드라마와 영화 인기가 점점 커지고 있는데요,오늘은 입시 연기 완벽한 합격을 위한 팁을 알아볼까요? 특히 연기과정에서 무엇을 배우는지, 졸업 후에는 어떤 분야로 진출할 수 있는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에는 배우를 꿈꾸는 학생들도 늘어나고, 연기를 배울 수 있는 학교의 경쟁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학교 진학 전에 가고자 하는 학교를 정해 놓고 미리 준비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연기과정에서는 전문 배우, 연기자, 뮤지컬 배우 등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그만큼 실무 중심, 현장 중심의 교육을 진행하고, 여러 공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학교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기과정 졸업 후에 진로는 ..
웹툰과정 와콤 신티크 22HD 액정 타블렛 설치!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웹툰과정에서와콤 신티크 22HD 액정 타블렛을강의실에 전면 설치했다는 소식!학생들을 위해 보다 좋은 시설을제공하기 위해 액정 타플렛을 지원!이제 마음껏 그림그리고 공부할 수 있답니다 :) 강의실을 빼곡하게 채운와콤 신티크 22HD 액정 타블렛!개인 자리가 있기 때문에 수업 시간은 물론자유롭게 연습하고 과제를 할 수 있는데요.와콤 신티크 22HD 액정 타블렛으로실기 수업을 들으며 실무 역량을 키우는데큰 도움을 받고 있답니다 :D 본교 웹툰과정에서는 재학생들의 질 높은교육 환경을 위해 와콤 신티크 22HD 액정 타블렛은 물론매달 학생들이 만나고 싶어하는 유명 네이버 다음 웹툰작가의특강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는데요.다음 웹툰작가 강풀, 네이버 웹툰작가 박용제, 배진수, 김양수, 이종범 등스타..